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오지헌 42kg 감량 ★오지헌 다이어트 비법

반응형

[오지헌 42kg 감량 ★오지헌 다이어트 비법]
 
개그맨 오지헌이 42kg을 감량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뱃살을 무기 삼아 웃음 폭탄을 던졌던 그 개그맨이 맞는지 눈이 의심스러울 정도이네요
 


<오지헌 42kg 감량>

개그맨 오지헌이 42kg 감량후 찍은 복근사진을 공개
오지헌은 7월7일 트위터를 통해 얼마전 파타야에서의 42kg감량후모습
조만간 더 멋진 복근의 모습 기대하시라 근데얼굴은 어쩔꺼니? 라는글과 
함께 상의를 탈의한채로 찍은사진을 게재
얼굴사도 쏙 빠져 한층 작은 얼굴을 자랑하는 오지헌은 복부에 근육이
잡힌 모습으로 이전과는 딴판인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지헌 폭풍 다이어트
헉~~~!!!
<오지헌 다이어트>
 
 최근 들어 남자 개그맨들의 폭풍감량으로 화제가 되면서 정종철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면서
25kg을 감량하고 이번엔 오지헌과 함께 박준형도 감량을 통해 몸짱으로 거듭나네요.
얼굴은 얼꽝이지만 몸매는 완젼짱인 듯
그렇게 몸매관리가 쉽진않을 텐데 정말 대단한 의지력이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