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스타가 선택한 화제의 다이어트…성공확률 100%

반응형

스타가 선택한 화제의 다이어트…성공확률 100%

 






[TV리포트]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해 스타들도 몸매가꾸기 열풍에 동참했다. 최근 스타들이 공개한 화제의 다이어트 종류를 살펴보자.


걸그룹 투애니원의 박봄은 수박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신곡으로 무대 위에 다시 오른 박봄은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밥 대신 수박을 먹고 있다”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했다. 영양소가 많은 수박은 수분함유량이 높아 포만감이 상당히 큰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박봄은 이전보다 슬림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완벽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의 몸매 관리 비법은 식이요법이 아니었다. 나나는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하진 않는다. 대신 항상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나나의 설명에 따르면 걸을 때 신경을 써서 “항상 모델 워킹을 한다는 기분으로 걷는다”고 전했다. 발 앞꿈치부터 땅에 디디며 일자로 걷게 될 경우 무릎이 펴져있어 상당한 에너지를 필요한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바다는 “서른 살이 돼가면서 예쁜 몸매를 유지하기가 힘들다. 특히 보이지 않는 군살들이 늘어간다. 그래서 특별히 관리를 해 주지 않으면 안 된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바다의 식단에는 샐러드 고구마 방울토마토 등 저칼로리와 고단백질 위주로 구성됐다. 바다는 “탄수화물은 절대 먹지 않는다. 차라리 고기와 샐러드를 먹는다”고 설명했다.


최근 몸무게 7kg 감량에 성공한 바다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하며 달걀흰자와 파프리카 위주의 식단을 권유했다.


하지만 힘들 때는 “다크 초콜릿을 먹는다”는 비밀 노하우도 덧붙였다.


사진 = 각 출연방송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