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유산균에 알로에까지 같이 먹으니 더 좋은듯해요~~~

반응형


 
첨엔 속도 너무 안 좋고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못해 유산균만 먹었어요
이건 음료수도 아니고 캡술안에 들어 있어서 뭔가 했더니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가기 위한것이라고 하데요

위에서 소화를 위해 위산이 강하게 분비되서 거기서 대부분의 균들이 죽는데요
유산균까지...
그래서 캡슐로 만들어졌다고...

그리고 보니 약들도 그냥 알약이 있고 캡슐로 되어 있는게 있고 하던데.
전 걍 만드는 사람 맘인줄 알았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위에서 빨리 작용을 하는건 알약이고 나중까지 천천히 장에서 작용하는건 캡슐형태(?)
뭐 맞는진 모르겠고 제 생각에.ㅋㅋㅋㅋ

하여간 변비가 심하니 피부까지 칙칙하고 뽀루지까지
같이 이거 먹는 친구 보니까 알로에 먹고 피부가 넘 좋아졌다고 한느데

이 제품은 뭐 변비에도 도움도 된다고 하는데 유산균도 있고
배변도움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선택....

알로에 첨 먹는데 정말 맛 없네요...
친구말론 계속 먹다보면 은근 맛있다는데 전 아직까진 별로....

계속 먹다 보니 변 보기가 원할해지더니 피부는 모르겠고
똥배가 쏙 들어갔어요. ㅋㅋ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