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허각, 다이어트로 10kg 감량 “초심위해 건강식 다이어트”

반응형

‘슈퍼스타K2’ 출신 허각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허각의 메인 쟈켓 사진이 공개된에 따라 몰라보게 달라진 허각의 모습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허각은 한층 슬림해진 모습으로 댄디한 훈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 동안의 생활과 변화에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이목이 집중된 것.

소속사 에이큐브측은 “몸 가짐과 마음 가짐, 정신적인 부분까지 모든 초점을 처음으로 맞췄다”며 “가장 기본부터 충실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변화가 찾아 온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대표님이 건강을 제일 중요시 생각하셔서 먹는 것을 좀 더 신경 쓰셨다. 세계요리대회 메달리스트인 전문적인 쉐프를 직접 섭외하셔서 건강을 헤치지 않고, 영양과 맛, 몸의 균형까지 갖춘 맞춤 식단의 음식을 먹고, 생활 습관의 변화와 운동을 꾸준히 하고, 연습도 열심히 했다” 고 말했다.

또한 허각의 숙소에는 운동 트레이너이자 친구가 함께 생활하면서 규칙적으로 생활 하도록 감시자(?)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놀랍도록 날씬해졌다”, “역시 다이어트의 힘은 대단해”, “허각 노래 너무 좋아~”, “컴백이 정말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6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허각이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변화된 모습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