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SG워너비 김용준, 꿈의 도시락을 요리한다.

반응형

SG워너비 김용준, 꿈의 도시락을 요리한다.

image


감미로운 발라드로 사랑 받는 SG워너비의 김용준. ‘무엇을 해야 하지?’ 하며 우물쭈물하던 21살, 그는 꿈을 이루었다. 꿈을 가졌고 그 꿈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그가,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모든 것을 꿈으로 이해한다는 사실.

경제적인 안정이나 가수 이후의 삶 등의 현실적이고도 건설적인 답변을 원했건만 그는, 우리가 아는 욕심이 꿈과 결합한다면 사업가라는 허울좋은 이름보다 더 갚진 이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었다.

김용준 다이어트 마켓 오픈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 사이트 폭주, 주문폭주에 이은 주문중단 사태를 바라보며 혹자는 ‘뭔가 있어’ 라며 오해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러한 결과는 자신에 대한 꿈의 대답으로 믿고 있을 터였다. 놀랍고도 무척이나 설렌다는 그는 노래하듯 말하고 있다.

다이어트 얘기가 나오자 그는 감정이 풍부해졌다. 다이어트마켓 오픈 이전에도 미디어를 통해 그의 다이어트는 화제가 되곤 했다. 그러나 그에게 다이어트는 데뷔 이전부터 고질적인 문제였다고 한다.

그리고 어느덧 데뷔 7년차의 중견 가수가 된 어느 날, 거울에 비친 불어난 몸집이 어색해 보였다. 살인적인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그는 운동을 시작했다.

그리고는 3번의 다이어트 실패, 휘트니스센터 트레이너가 짜준 식단표가 그저 냉장고에 붙어있는 종이라는 사실도 영 못미더웠지만 자신이 나태해진 것은 아닐까? 생각했다. 그리고 그는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깨달았다.
image

미래… 다이어트는 현재 자기 자신에 대한 갈급함의 충족이었다. 가수란 꿈을 이룬 뒤 그는 계속 가수이기 위해 늘 현재에 살았다. 돈, 안정 이런 것들이 미래 일리는 없다. 그는 온전히 자기 자신을 위해 다이어트 사업을 시작했다. 새로운 꿈이 필요했고 자신을 다시금 일깨울 수 있는 자극을 원했다. 그리고 냉장고에 붙은 식단표를 집어 들었다.

트레이너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하는 이들에게 손수 식단을 짜주곤 한다. 그가 들고 있던 식단도 그것이었다.

그러나 식단대로 지켜질리 만무했다. 보통의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식재료를 구입하는 것에서부터 요리하고 섭취를 해야 할 시간은 쉽게 허락되지 않는다. 수많은 유혹들과 불가항력의 상황, 자기 현혹에 무방비된 자신을 ‘self’ 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가혹하다.

그 역시 그랬고 그 자신도 절실했기에 ‘helf’를 외치고 싶었다. 그리고 2010년 8월, 마침 휘트니스센터를 운영하던 지인이 고객에게 다이어트 식단 재료를 공급하는 건 어떻겠냐고 물었다.

그는 그럼 그 재료로 식단을 만들어 공급하는 것은 어떻겠냐고 되물었다. 그의 꿈은 거기서부터 시작이었다. 오랜 고민과 많은 도움의 손길로 그의 꿈이 준비 되어가는 사이 ‘우리의 꿈’이 실현되어 갔고 무수한 관심이 쏟아졌다.

그의 연인 황정음 역시 그의 꿈이 완성되어 가는 길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었다. 메뉴를 만들 때마다 함께 시식해보며 남자의 입장과 여자의 입장에서 의견을 나누곤 했다고 한다.

그는 달랐다.
자신 있게 꺼내든 카드는 요즘 유행물살을 타고 있는 덴마크 식단이었다. 덴마크 식단은 보기만 해도 비장해진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사명감을 불어넣어주는 우중충한 색감의 덴마크 식단에 비해 다이어트 마켓의 식단은 화려하다.

이태리에서 쉐프까지 데리고 왔을 정도니 할말 다했다. 이른바 ‘식욕을 부르는 식단’이라며 의아함을 나타내자,

그는 “다이어트는 무작정 살을 빼는 것이 아닌 건강해지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식단이라는 것은 건강과 즐거움, 맛이라는 미학이 전제가 되어야 하는 것이죠”라고 역설한다.

다이어트의 특수성 때문에 상식 밖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오히려 그에게는 상식이었다. 괴로움이 수반되는 자기관리, 1-2주면 질리는 식단, 그는 즐겁고 맛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하고 싶었다.

식단에 대한 임상실험 이야기를 묻자 그는 제삼자를 통해 임상실험을 진행하는 것보다는 자신이 직접 다이어트마켓의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그 결과를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6월에서 7월 사이 다시 한번 그를 찾아 임상실험의 결과를 확인하기로 했다. Shople 여름호 커버에 살이 빠진 핸섬한 그의 모습이 실릴 수 있을지 두고 볼 일이다.

김용준의 다이어트마켓이 추천하는 ‘맛있고 건강한 수제 다이어트 도시락’
15가지 웰빙 메뉴와 특별히 개발된 10가지 이상의 다이어트 드레싱으로 어우러진 저칼로리의 식단 맛보기
image


닭가슴살월남쌈
월남쌈을 이용한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의 조화!
칼로리를 낮추고 기름기를 뺐지만 맛과 영양은 누구에게도 뒤떨어지지 않는다.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돕고 야채와 단호박은 변비를 예방한다.

불고기호밀빵 샌드위치
아침식사를 자주 거르는 직장인들을 위한 영양+간편 식단!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칼로리소모가 많은 낮시간에 효과적이다.

닭가슴살야채찜
전형적인 근육만들기 식단 지겨운 퍽퍽함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영양을 흡수하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양종합세트!

양배추쌈밥
초저칼로리 식단!
여성 다이어터들을 위한 훌륭한 식단.
쌈밥의 된장소스로 간을 맞추고,
크래미와 청포도는 지친 당신을 위한 서비스.

다이어트마켓의 제품은 개인의 취향과 일정, 스타일에 따라 식단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다이어트 기간에 맞춰 몇 주 동안 식단을 받아볼 것인지를 결정하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월, 수, 금의 주3일과 주5일 중에 하나를 고르는 것. 마지막으로 하루에 몇 끼를 받을 것인지 결정하면 끝.

재료 원산지
연어:노르웨이 / 쇠고기:호주산 / 닭:국내산 / 야채,과일:국내산 / 쌀:국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