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빅토리’숀리, 다이어트 식단 “세끼는 꼭 챙겨먹기” 왜?

반응형

‘빅토리’숀리, 다이어트 식단 “세끼는 꼭 챙겨먹기” 왜?

[TV리포트]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빅토리‘에선 드디어 합숙을 하게 된 20여명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숀리와 함께 수개월간 동고동락하며 식단조절과 운동을 통해 비만으로 인해 자신감을 잃었던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될 예정인 것.
이날 방송에서 숀리는 효과적인 감량을 위한 식단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숙소의 규칙을 설명하며 “꼭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를 다 챙겨 먹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MC이수경 역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세끼를 다 챙겨먹는 것”이라며 거들었다.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않으면 적은 식사에도 열량을 비축할 수 있도록 체질이 변하게 된다는 것.
이어 숀리는 “아침과 저녁은 제가 제공해드린 식단으로 하고, 점심만큼은 자유식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폭식을 하던 사람들이 한 번에 다이어트 식단에 적응하기 힘들기 때문에 한 끼는 적당한 양의 자유식으로 한다는 것.
이날 방송에서 현미와 콩, 콩껍질이 섞여있는 밥과 달걀흰자 프라이와 조미된 삶은 닭 가슴살 위주의 식품으로 짜여진 숀리표 아침밥이 공개됐다. 이 밖에 해초라면이나 건강치킨 등의 다양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도전자들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선 도전자들이 영화 속 섹시 댄스 배틀을 벌이는 탈락 미션이 펼쳐지며 눈길을 모았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