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숀리 식단공개 1주일 5kg 폭풍감량 다이어트 비결은?

반응형

숀리 식단공개 1주일 5kg 폭풍감량 다이어트 비결은?


[박문선 인턴기자] 숀리 식단공개가 다이어트에 새 지평을 열었다.

9월4일 방송된 SBS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빅토리’에서 숀리 식단공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숀리 식단공개에서 숀리는 “절대 굶지 말고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끼를 다 챙겨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시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않으면 적은 식사에도 열량을 저축할 수 있도록 체질이 변한다”고 말하며 “규칙적으로 식사하며 운동하는 것이 필수”라고 설명했다.

숀리 식단공개에서 숀리는 콩 껍질이 섞인 현미 밥, 닭가슴살, 달걀흰자, 해초라면 위주로 구성된 도시락을 추천했다. 이에 도전자들은 바로 울상을 지으며 썩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숀리는 식단공개를 통해 “아침과 저녁에만 이렇게 먹고, 점심은 자유식으로 해도 무방하다”고 말했다. 숀리는 “간식으로 토마토, 땅콩과 아몬드, 우유를 간식으로 곁들이면 숙면도 취하고 장에도 좋다”고 말했다.

숀리 식단공개 후 몸무게가 111kg 나가는 김세란은 “점심으로 삼겹살을 먹어도 되냐”고 급하게 질문을 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우~부끄러워요”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숀리 식단공개에 앞서 숀리는 3가지 다이어트 규칙도 내놓았다. 첫째, 한달 간은 외박 외출 금지 둘째, 기상직후 45분 유산소 운동, 셋째 하루세끼를 꼭 챙겨먹어야 한다는 규칙을 발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120kg인 도전자 김지연은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온 문자를 공개하며 “제가 VIP 손님인데 소식이 없으니 급한거죠”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일주일 폭풍 감량 원하시면 숀리 식단공개 적극추천!”, “숀리 식단공개 유경험자입니다. 일주일에 5kg감량했어요. 숀리 식단공개로 우리 다시 태어납시다. 효과 짱이에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숀리는 가시적인 다이어트 경과를 보고하기 위해 자신이 직접 4개월동안 20kg의 살을 찌우고 슈퍼 감량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