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예쁜몸매만들기

9등신 모델 이기용과의 다이어트 인터뷰 1

반응형

9등신 모델 이기용과의 다이어트 인터뷰 1

기획·오영제 / 사진제공·미디어플랜트(02-782-8723)
180cm의 훤칠한 키에 서구적인 몸매를 지닌 9등신 모델 이기용(21). 까무잡잡한 피부가 매력인 그는 몸매 관리에 철저하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날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가꾼다는 이기용과의 뷰티&다이어트 인터뷰를 공개한다.
▼ 부러울 만큼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는데,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하나요.
-직업이 모델인 만큼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늘 신경 쓰고 있어요. 조금만 관리를 게을리 해도 바로 티가 나는 체질이거든요. 한때는 먹고 싶은 대로 먹다가 무조건 굶는 벼락치기 다이어트를 한 적도 있어요. 하지만 지나친 다이어트로 변비가 생겼고 변비약을 다량 먹다 부작용이 생기기도 했죠. 그렇게 혼이 난 이후에는 균형 잡힌 식사와 일주일에 3번 피트니스 센터에 들러 운동을 하는 것을 철칙으로 삼아 평소에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어요.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을 하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터득한 자세 교정 워킹을 활용한 체조를 매일같이 한답니다. 태권도를 응용한 발차기도 하는데 하체를 관리하는 데 효과만점이에요.
▼ 평소 음식은 어떤 걸 즐겨 먹나요. 다이어트를 위해 피하는 음식이 있다면요.
-평소에는 감자탕, 해물탕, 김치찌개 등 얼큰한 음식을 즐겨 먹어요. 매운 음식은 지방도 태워주고 먹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거든요. 햄버거 등의 패스트푸드나 탄산음료는 되도록 멀리하려고 해요.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는 소금을 반 티스푼 정도 타서 탄산을 제거하고 마신답니다. 중국에서 영화 촬영할 때 무술하는 사람들에게 배운 방법인데, 신기하게도 소금을 약간 넣으면 맛은 변하지 않으면서 탄산만 사라져요. 탄산을 없애고 마시면 몸을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인이 많이 들어간 음식은 먹지 않아요. 식후에 바로 마시는 커피도 뱃살의 주범이라고 해서 피하고 있죠.
▼ 그렇다면 건강을 위해 꼭 챙기는 게 있나요.
-몸에 좋은 것이라면 무조건 관심을 갖고 챙겨 먹는 편이에요. 비타민과 식이섬유를 늘 챙겨 먹고 제때 끼니를 못 먹을 때에는 생식으로 대신하죠. 최근에는 라비앙 로즈라는 분말 차를 마시고 있는데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변비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그만이에요. 한두 스푼씩 따뜻한 물에 타서 진하게 마시거나 요구르트에 섞어 먹고 있어요.
▼ 운동을 좋아한다고 들었어요. 즐겨 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모든 운동을 좋아해요. 특히 수영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자주 하죠. 영화 ‘무영검’을 촬영하면서는 중국 무술에 푹 빠져 지냈어요. 운동 전에는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 팔 굽혀 펴기를 하죠. 일종의 워밍업인데 팔의 폭을 좁힐수록 강도가 세지고 가슴이 예쁘게 모아진답니다. 팔을 굽힐 때는 팔이 가슴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한 번에 굽히는 것이 중요해요.
▼ 운동 후 애프터 케어는 어떻게 하나요.
-활성산소를 억제시키는 비타민을 챙겨 먹어요. 운동 후 흘리는 땀으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거든요.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서 마사지도 즐겨 받아요. 혼자서도 자주 원을 그리듯 마사지를 하고요. 마사지로 몸을 풀어준 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해야 몸매를 예쁘게 가다듬을 수 있답니다.
▼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태닝을 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해졌어요. 그래서 보습제를 챙겨 바르는 게 습관이 됐죠. 샤워를 하고 물기를 닦아내기 전에 보습제를 꼭 바른답니다. 곡물팩도 즐겨 해요. 귀리, 율무 등의 곡물을 요구르트나 우유에 섞어 팩을 하면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효과만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