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저도 티세트 선물했어요 ^^

반응형



저는 여기 제품 중에 허벌티 효과를 가장 많이 봤어요.

우선 물을 자주 안 먹었는데

물 먹는 습관이 들어서 하루에 3~4리터 이상씩 먹고

허벌티는 애기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마시다 보면 금방금방 먹게 되더라고요.

물을 자주 먹으니 당연히 화장실도 자주가고

노폐물이 잘 배설(?)되서 그런데 얼굴색이 많이 좋아졌다는 소리 듣고 있어요.

그런데 허벌티로만 마셧는데 티세트 사서 코치님이 주신 파우더통에 넣으니

딱 한통 되더라고요..

저도 코치님말씀처럼 2개 섞어서 마시니 그것도 괜찮네요..

이젠 습관이 되어서 화장실 가는것도 예전처럼 불편하지도 않고

몸도 찌뿌둥하던것도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허벌티는 먹으면서 늘 좋다고 생각했는데

티세트는 포장이 너무 이쁘서

이번 추석때 지인분 몇명께 선물했어요.

선물 뭘로 할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하게 된....

배송 잘 받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분들도 저처럼 허벌티 매력에 푹 빠지면 좋겠네요 ^^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74&mode=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