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 사용후기

허벌라이프후기_허벌티 이게 입맛 조절까지 해주네요~~~

반응형


친구추천으로 허벌티를 마시게되었는데
재구매하러왔다가 후기 올려요!
허벌티 정말 효과 하나는 확실한것 같아요
처음에는 정말 허억 이게 이렇게나 비싼가? 이러면서 아껴먹었는데
먹다보니까 나도 모르게 한숟갈씩 점점 색이 진해지고 있더라구요
밍숭맹숭한것 보다는 진하게 마시는게 전 더 좋은것 같아요
맛도 상쾌하고 몸이 가벼워 지는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도 입맛조절이 되네요~!
요건 새로운 사실~ 살만빼주는게 아니라~ 입맛조절까지 되다니~
저는 평소에 군것질을 너무 좋아해서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쟁여놓고
살거든요~

허벌티를 먹고나서부터는 하루에 2리터 이상씩 먹어라고하니까 먹다보니 배도 부르고~ 간식생각이 덜 나더라구요~
허벌티맛이 남아서 그런가 막상 먹어도 별 맛도 없고...

처음에는 평소에 물을 안마셔서 그런가 한잔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니
배가 불러서 2리터 마시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굴꺽꿀꺽 잘마시구요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피부도 많이 좋아졌어요~
요즘 다들 저를 보면 관리받으러 다니냐고 물어보네요 기분좋네요 ㅋ

이번 추석도 허벌티가 있어서 걱정 없어요~~~~

http://dietjinsil.com/bbs/board.php?bo_table=diet_review&wr_id=7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