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쌩얼피부미인 TIP

녹차세안의 효율적인 방법

반응형

귀차니즘이 심한 제가 요즘 녹차세안을 하고 있어서  하고 있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하다보니 조금 덜 귀찮아 지네요.
-------------------------------------------------------------------
저렴한 방법으로 가장 쉽고 편하게 할수 있는 피부관리가 녹차세안이라고 봅니다.
녹차농축액이나 가루녹차 이용해서 세안하시는 분들 있는데 편리하지만 조금 아깝죠.
현미녹차 보단 일반티백녹차로 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아침이나 저녁 세안하실 경우 세수대에 티백하나 넣고 물받아서 놓고
양치하고 머리감는 동안 5정도 나두면 우려 납니다.
티백이 새거면 하나가 적당하구요. 우려서 마시고 난 티백의 경우2개 이상 넣어야 합니다.
세안하고 머리 헹구면 녹차세안과 동시에 녹차린스 효과를 보실수있는겁니다.
티백 우려서 남은거 보관하실경우 말려서 보관하시거나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여름이라 녹차티백도 상하기 쉽습니다.
-----------------------------------------------------
녹차세안의 효과
녹차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중금속을 침전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수돗물의 염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특히 여드름 균에 대한 항균력과 항염 효과 등이 있으므로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잘 생기는 지성 피부의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녹차세안은 폼 클렌징을 사용한 철저한 이중세안 후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것으로, 녹차 세안 후 다시 물로 헹궈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세안 후 수건으로 닦아내시는 것보다 손으로 충분히 패팅하여 피부 속으로 흡수시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