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변정수 - 랩다이어트와 분유 다이어트

반응형

변정수 - 랩다이어트와 분유 다이어트


호야을 낳고 굵어진 공포의 허리살을 빼려고 랩을 이용한 다이어트로 홀쭉한 배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저녁에 잘 때 랩을 허리에 감고 잤다고 한다. 이 방법으로 변정수은 호야을 낳기 전보다 더 멋진 몸매를 가지게 되었다.
랩다이어트와 함께 뱃살을 빼는 데 이용한 다이어트 비법은 분유 다이어트.
호야표 밀크티라고 이름 붙인 이것은 호야에게 모유를 먹이다가 개발된 것이다. 분유의 간을 맞추느라 한입 두입 먹다가 뜨거운 물에 분유를 타서 초코칩쿠키와 함께 먹게 되었다. 다섯가지 영양소가 고루 들어 있어 한잔으로도 포만감이 느껴져 한끼 식사로 그만이었다고 한다. 군것질도 덜하게 되고 특히 피곤에 지쳤을 때 호야표 밀크티를 마시면 기운이 팍팍 난다고... 

Cdiet's Analysis

랩의 경우 압박붕대와는 달리 활동에 지장을 주므로 대부분의 경우 짧은 시간 이용할 수 있다. 처음 랩을 감았다가 풀었을 때에는 그 부분이 눈에 띄게 가늘어진 것을 확인할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본래 상태가 된다. 경험자들에 의하면 장기간 계속하게 되면 차츰 슬리밍의 효과와 탄력이 생긴다고...
그러나 랩을 감을 때 피부와 랩이 밀착되는 정도로 해야지 너무 조이면 혈액 순환이 방해되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운동할 때나 사우나할 때도 이용하면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서 노폐물 배출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 기간 중 바빠서 식사를 다 못하는 형편일 때 1끼 정도를 비교적 영양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분유로 대치할 수 있다. 그러나 분유만으로 아침, 저녁식사를 대체하는 방법은 건강상에 다소 무리가 가기 쉬우므로, 한끼 정도만 대체하되 2주일 이상 하지 않는 것디 좋다.
(☞ 탈지분유의 칼로리 12큰술(60g) 331kcal, 실제 체내에서 흡수되는 칼로리는 166kcal 정도)
또한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분유자체가 살을 빼주는 '특효약'이라고 오해해서는 안된다. 즉 체중감량의 효과는 분유에 의해서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 하는 사람의 열량 섭취량과 운동량에 의해 결정이 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