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음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반응형

음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언제나 카메라 앞에 서야 하는 연예인들. 조금 더 날씬해지기 위한 그들의 노력은 끊임없이 계속 된다. 한결 같은 몸매를 위해 그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바로 음식으로 체중을 조절하는 것, 배가 고플 때도 그들의 다이어트는 계속 된다!




진희경, 김선아의 생수 다이어트


우리 몸의 80%는 물. 칼로리는 하나도 없으면서 공복감을 덜어 주는 물은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다. 물 다이어트틑 하루 세 끼를 정상적으로 먹으면서 평소에 마시던 물의 양을 2.5배 정도 늘리기만 하면 된다. 매일 꾸준히 물을 마시면 기름진 음식을 자제하게 되고 신진대사도 활발해진다. 오이, 수박 등 수분이 많이 함유된 과일을 함께 먹어도 좋다.



김현정의 오렌지 주스 다이어트


롱다리의 늘씬한 가수 김현정은 오렌지 주스 다이어트를 한다.
오렌지 주스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좋다는 것이 김현정의 생각. 그녀는 밋밋한 물보다는 새콤함 맛이 나는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게 덜 힘들다며 오렌지 주스 다이어트의 장점을 이야기 한다.



김민정의 수박 다이어트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아역 출신 탤런트 김민정. 그녀가 젖살을 빼고 날씬한 숙녀로 돌아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수박 다이어트. 배가 고플 때마다 수박만으로 허기를 달래며 체중을 뺐다. 수박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맛이 잇어 원푸드 다이어트 중에서 비교적 힘들지 않은 음식으로 몸 속의 노폐물을 배설하는 데도 효과가 좋다.



황신혜의 벌꿀 다이어트

완벽한 계란형 얼굴로 정평이 나있는 황신혜. 몸이 좀 무겁다 싶을 때 그녀가 하는 다이어트는 바로 벌 꿀 다이어트. 천연 벌굴을 따뜻한 생수에 탄 뒤 보온병에 담아 끼니마다 식사로 대신한다. 배가 고프거나 피곤할 때마다 마셔도 된다. 계속해서 벌꿀만 먹기 괴로운 사람은 열량이 없는 허브차나 보리차, 율무차 등을 섞어 마셔도 된다. 하지만 커피나 홍차, 녹차, 우롱차는 위에 부담이 가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