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황신혜, 몸매 만들기 노하우 담은 'Style by Cine' 발간

반응형

황신혜, 몸매 만들기 노하우 담은 'Style by Cine' 발간
[스포츠조선 ]
 ○…황신혜가 이번엔 자신의 몸매관리 노하우를 담은 책 'Style by Cine'(이미지박스)를 출간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피트니스 비디오와 같은 제목의 책 'Style by Cine'는 생활 다이어트 요령과 운동 효과를 두 배로 높여주는 스트레칭,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덤벨 운동을 사진으로 자세하게 소개한다. 팔ㆍ허리ㆍ다리 등 각 부위별 운동방법을 비롯, 부엌ㆍ사무실 등에서 하는 운동방법이 실렸다. 딸 지영이와 함께 했던 아이와 놀면서 할 수 있는 운동도 소개한다. 피부관리를 위한 스파와 목욕 스트레칭, 마사지 등도 소개했다.
 세계적인 패션모델 신디 크로포드(38)가 6일 세번째로 방한했다. 신디 크로포드는 7일 오후 7시 서울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열리는 스위스 시계브랜드 오메가의 패션쇼에 참가, '신이 빚은 몸매'를 뽐낸다. 캘리포니아 휘트니스센터(CFC)의 서울 1호점 오픈 홍보를 위해 지난 2000년 방한한 후 4년만이다. 오메가의 모델겸 홍보대사인 그녀는 이번 패션쇼에서 각종 시계, 목걸이 등 보석을 선보이며, 이병헌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출국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