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차희연 기자) 3월8일 방영될 SBS <김용만 신동엽의 즐겨찾기>에서 대한민국 연예계 8대 미녀스타인 한은정 박정아 홍수현 이진 장윤정 유민 정선희 사강의 스페셜 토크 파티를 선보인다.
홍수현의 키 늘이기 수술 의혹, 핑클 이진과 주얼리 박정아의 다리에 털이 많아 바지만 입었다는 소문, 사강이 초등학교 앨범까지 공개하며 성형 귀신이라는 오해를 벗어야 했던 사연, 유민이 인기를 위해서 일본인을 사칭했다는 루머, 정선희가 연하의 꽃미남 킬러로 오해받은 이유 등의 진실을 속시원하게 풀어낸다.
또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8대 미녀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성공기도 전격 공개한다.
눈물의 다이어트 중에 이불 속에서 초코파이 먹다가 엄마한테 혼난 한은정, 숨쉬다 뱃살 때문에 벨트가 끊어진 박정아, 랩다이어트 중에 자다가 가위 눌려서 다음날 고생한 이진.
과거 고교시절 청바지 안쪽만 닳았던 정선희, 큰 얼굴 때문에 멍이 들 정도로 경락마사지를 심하게 받았던 쌍꺼플 성형설의 진실 장윤정, 더불어 남자인데도 풍만한 가슴 때문에 이모님으로 불린 김용만의 충격적인 사연도 공개한다.
이 밖에 꼬집기, 권투시합 등 8대 미녀가 털어놓는 남자 친구 길들이기 비법과 일반인부터 연예인까지 미녀들이 받아 본 프로포즈 유형 등을 소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