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김현정처럼 상체 살 빼기

반응형

요즘 한결 날씬해진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온 김현정, 그녀만의 상체 슬립하게 하는 노하우가 있었다

 
1 차렷 자세에서 손바닥을 맞대고 위로 쭉 뻗는다.
2 ①의 상태에서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향하면서 팔을 굽힌다. 이때 팔이 땅기는 느낌이 들어야 정상.
3 오른쪽으로 상체를 숙이면서 왼쪽 엉덩이를 밀 것. 40초 이상 유지한 뒤 10초 쉬었다가 왼쪽으로 실시. 우좌 3세트 반복.
NG 상체를 옆으로 기울였을 때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팔부터 다리까지 몸의 옆 라인이 일직선이 되어야 한다.
 
 
1 양손을 맞잡은 상태에서 권총 모양처럼 검지를 세운다. 몸에 힘을 빼고 허리를 반듯하게 유지하도록.
2 상체를 서서히 뒤로 젖힌다. 검지를 펜촉이라 생각하고 원을 그리면서. 눈감으면 어지러울 수 있으므로 주의.
3 다시 ①로 돌아왔다가 이번에는 앞으로 원을 그리며 숙인다. 발바닥을 바닥에 붙이고 다리를 굽히지 말 것.
4 가슴과 머리가 다리에 맞닿을 때까지 앞으로 숙인다. 발목을 잡고 상체와 하체를 밀착시킨 상태에서 40초간 유지. 3회 반복.
 
 
1 왼팔은 위로 뻗고, 오른팔은 90。 각도로 굽혀 팔꿈치를 허리에 댄다.
2 오른손으로 오른 발목을 잡아 들어 올린다. 몸이 일직선이 되어 균형을 이루어야 앞으로 넘어지지 않는다.
3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기울인다. 팔을 쭉 뻗으면서, 다리를 최대한 들어 올릴 것. 복부에 중심을 두고 팔다리 양쪽에 힘을 배분하자. 40초간 유지. 우좌 3세트 반복.
NG 앞에서 보았을 때 종아리가 허벅지 라인보다 바깥쪽으로 빠져 있으면 잘못된 자세. 정면에서 봤을 때 무릎이 보이지 않고, 골반이 들리지 않아야 한다.
 

1 엎드려 누운 상태에서 몸의 긴장을 풀고 턱은 내리고 손바닥은 위쪽을 향하게 한다.
2 팔꿈치를 굽혀 바닥을 짚는다. 양팔은 평행.
3 상체를 들면서 머리가 하늘을 향하도록 최대한 스트레칭한다. 이때 엉덩이의 괄약근을 조이고, 양쪽 발이 벌어지지 않도록 붙일 것.
NG상체를 위로 뻗을 때 어깨를 목에 붙여 자라목이 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힘이 들어가 근육에 무리가 생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