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옥주현에게 배우는 나이스 바디 디자인

반응형

옥주현에게 배우는 나이스 바디 디자인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몸매가 예뻐지는 건 아니다. 수분, 노폐물, 지방으로 구성돼 팔, 다리 등 특정한 부위에 뭉쳐 있는 셀룰라이트는 매끈한 몸매의 적이다. 옥주현(★스타존가기)
이 운동과 병행하는 것은 바로 슬리밍 제품 적절하게 바르기. 운동 전에 바르는 것은 물론, 운동 후에도 10분 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운동으로 만든 몸매를 매끄럽게 가꾼다.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마사지법을 실시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클라란스 모델이 된 그녀가 직접 슬리밍 제품을 바르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울퉁불퉁한 곳 하나 없는 백만불짜리 각선미를 완성하는 마지막 과정이다.
 
1 바닥에 앉아 다리를 조금 벌리고 무릎을 세운다. 슬리밍 제품을 바른 후, 손바닥으로 발목에서 허리 쪽으로 쓸어 올리듯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7회 실시 후 반대쪽도 똑같이 실시.
2 무릎을 세우고 양 발이 엇갈리도록 벌린다. 무릎이 움직이지 않도록 힘을 주어 유지하면서 바깥쪽 허벅지 근육이 수축되는 느낌이 들 때까지 두 손으로 무릎을 바깥쪽으로 민다.
 
1 엄지손가락을 벌려서 양쪽 엄지손가락을 서로 맞닿게 한 다음, 손바닥 전체를 이용해서 수축된 느낌이 들도록 바깥쪽 다리 근육을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2 울퉁불퉁한 부위는 집중적으로 2~3회 반복한다.
3 양 발을 붙이고, 무릎을 벌린 채 양쪽 무릎을 모으는 것처럼 안쪽으로 민다. 허벅지 안쪽이 수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4 양손을 쫙 펴고, 근육이 수축되는 느낌이 드는 다리 부위의 안쪽을 부드럽게 누른다. 발목에서 시작해서 허벅지로 올라간다. 한쪽 다리마다 2~3회 반복. 수축된 근육과 손바닥 사이에 지방 조직이 걸려 체내 순환을 자극, 지방을 자연적으로 배출시킨다.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서 다리를 쭉 뻗은 다음 머리를 살짝 들어 올린다. 엉덩이에 힘을 주어 조인다. 주먹을 쥐고 골반 부위와 아랫배를 위에서 부드럽게 누른다.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서 무릎을 세운 다음 머리를 들어 올린다. 골반을 살짝 들어 올리면서 엉덩이를 조여준다. 주먹을 쥐고 엉덩이 위를 부드럽게 누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