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이효리의 생식&헬스 다이어트

반응형

이효리의 생식&헬스 다이어트
 
동을 쉬는 동안 잠시 체중이 불었던 이효리. 여러 가지 다이어트 중 그녀가 선택한 다이어트는 요즘 대학생은 물론 연예인 사이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생식 다이어트. 생식은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공복감도 덜어주지만 장내 숙변 제거에 도움을 줘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좋다. 김형곤과 마찬가지로 생식과 헬스를 병행해 한달 만에 5kg 감량에 성공했다.
 
★☆ 생식 다이어트 노하우
 
1 생식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식물성 식품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두끼를 생식으로 할 때는 한끼의 식사에서 생선, 달걀, 살코기 등의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2 세끼를 다 생식으로 할 경우는 칼로리가 너무 낮으므로 5~7일 정도 단기간으로 하고, 반드시 보조적으로 야채나 삶은 고구마, 찐 감자 등과 함께 섭취해야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3 세끼를 모두 생식으로 하는 것보다 점심은 일반 식사를 하고, 아침과 저녁 두끼만 생식으로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 생식 다이어트 식단
1. 첫주에는 아침이나 저녁 한끼만 생식을 먹을 것.
2. 둘째 주부터는 아침과 저녁 두끼를 생식으로 먹는다.
3. 차차 위가 생식에 적응되면 공복감도 사라지고 정신도 오히려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4. 생식이 먹기 싫을 때는 우유나 두유 200ml에 타서 먹으면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니면 주스나 꿀에 타 먹는 것도 괜찮다.

□■ 생식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 생식을 우유에 타 먹으면 맛이 훨씬 구수할 뿐 아니라 영양가도 높아진다. 칼슘 등의 성분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 특히 여름에 생식을 먹는 다면 꼭 챙기고 다녀야할 것. 생수통을 가지고 다니면서 생식을 넣고 흔들어 먹는다. 
 
 
★☆ 헬스 다이어트 노하우
 
헬스는 호흡법과 기구를 이용해 살을 이완·수축시켜 근육이 골고루 형성되도록 하는 운동. 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부위의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일단 헬스를 하면 체지방이 줄어들어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같은 몸무게라도 군살 없이 탱탱한 몸매를 갖게 되므로 훨씬 더 날씬해 보이고 예쁜 보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Point
헬스를 할 때는 가슴,등, 어깨등 상체에서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의 하체순으로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다. 또 체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저중량으로 여러번 반복해서 하는 것이 좋다. 휴식은 30초에서 1분 정도로 짧게 쉬는 것이 적당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