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영화배우 진희경, 그녀의 다이어트 노하우

반응형

영화배우 진희경, 그녀의 다이어트 노하우
 
영화배우 진희경
반신욕과 걷기 운동으로 11.5kg 감량!


탄탄한 아랫배, 우아하게 커브를 그리는 허리 라인, 과감한 슬릿 사이로 보이는 각선미까지. 최근 한 뷰티 업체의 광고 모델로 등장한 그녀의 변신은 놀라웠다. 한때 시크하고 중성적인 매력의 패션모델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진희경. 전성기 때는 키 174cm에 50kg의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었지만 언제부턴가 여기저기 군살이 붙기 시작하더니 30대가 넘어서자 몸무게가 67kg에 육박하기에 이르렀다. 그것도 팔뚝, 허리, 복부 등 상체에만 집중적으로 살이 쪄 고민이 컸다. 무작정 굶기, 원푸드 다이어트, 헬스 등 살 빠지는 데 효과 좋다는 건 다양하게 시도해봤지만 결과는 그때뿐. 살이 조금 빠지는가 싶다가도 요요현상으로 다시 붙는 악순환을 반복했다. 결국, 혼자서는 무리라고 판단, ‘마리 프랑스 바디라인’이라는 에스테틱 업체를 찾았고, 두 달 동안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집중 관리를 받은 덕분에 몸무게를 서서히 줄일 수 있었다. 관리를 받으면서 운동은 물론 식이요법, 식단 조절 등을 꾸준히 실천했더니, 결국 11.5kg을 감량! 20대 중반의 몸매를 되찾았다.

Diet Know-how


1_하루 세끼 식사는 꼬박꼬박~_
밥은 매끼 거르지 않고 꼬박꼬박 먹었다. 아무래도 한 끼를 거르게 되면 그 다음 식사 때는 더 많이 먹어 과식을 하기 때문. 대신 밥의 양은 ½로 줄이고, 음식도 꼭꼭 천천히 씹어 소화력을 높이고 포만감도 주었다.

2_하루 2ℓ이상 물 마시기_
생수통을 가방에 가지고 다니며 늘 마시는데, 밥 먹기 전 포만감이 드는 것은 물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뱃살이 쏙 들어가는 효과도 보았다.

3_매일 아침 걷기 운동_
아침마다 집 근처 공원에서 1시간 동안 산책하듯 걸었다. 다이어트에 걷는 것만큼 좋은 운동도 없다. 발뒤꿈치를 살짝 들고 사뿐사뿐 내딛는 식으로 걷는데, 꾸준히 하면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된다.

4_다이어트에 효과 만점! 반신욕_ 집에 돌아오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독소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반신욕을 해주었다. 땀을 쫙 빼고 나면 살이 빠지는 것은 물론 정신까지 맑아지는 느낌.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는 로즈마리나 라벤더 오일, 삼투압으로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소금 등을 입욕제로 사용했다.

5_뷰티숍 관리 & 스트레칭으로 셀룰라이트 집중 공략!_ 마리 프랑스 바디라인에서 팔뚝·허리·배에 셀룰라이트 집중 관리를 받았고, 그 이외에 집에서도 아침저녁 스트레칭 동작으로 셀룰라이트를 없애고 군살을 예방했다.

tips!

아랫배의 셀룰라이트 없애는 셀프 스트레칭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양손은 머리 뒤에서 깍지 낀 후 엄지발가락을 맞댄다. 발뒤꿈치는 벌린 상태에서 숨을 내쉬며 다리를 상하로 움직이되 다리 사이를 점점 좁혔다 다시 벌리면서 속도를 높여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