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옥주현 "다이어트? 신지에게 물어봐"

반응형


(고뉴스=장태용 기자) 옥주현에 이어 신지가 다이어트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요가 미인’ 옥주현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가수와 MC로 인정받고 있는 코요태의 신지가 도전장(?)을 내민 것.

이들은 몸매 비결은 ‘옥주현의 요가 다이어트’ ‘신지의 댄스 다이어트’라 불려지며 다이어트 노하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옥주현과 신지는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이기도 하고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서 살을 빼기가 쉽지 않았던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그녀들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유지하며 지금은 몸짱 섹시퀸으로 등극하게 되었다.

옥주현은 무조건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음식조절과 요가 다이어트를 병행했다. 요가는 매력적이고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고.

불규칙한 식습관과 갖가지 다이어트의 시도로 인해 건강을 해치고 자신감마저 상실했지만 요가를 시작한 이후 옥주현은 군살을 빼고 자신있는 부분은 더 강조된 섹시 몸매가 되었다.

신지는 갖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며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곧바로 요요현상이 생겨 급격하게 살이 찌는 등 고무줄 몸무게로 어려움을 겪었다. 결국 요요현상이 적은 댄스와 야채를 병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옥주현과 신지는 매일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있다. 건강에 해가 될 정도의 다이어트는 문제가 되지만 자신감을 얻고 마음까지 평안하게 해주는 다이어트는 삶의 자극이 된다.

몸짱 연예인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옥주현과 귀여운 이미지와 도발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MC로 활약하는 신지의 활약상이 기대를 모은다.
 
출처 : [고뉴스 2005-10-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