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몸매가 재산인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 이효리,이미연,신지,옥주현,김민

반응형

허브차 다이어트, 고 · 소 · 영
무엇이든 잘 먹는 건강한 그녀. 특히 식욕이 살아나면 정신없이 먹게 되고 금세 5kg이 찌는 체질이다. 다이어트를 위해 일단, 식사 전에 향긋한 허브차를 마신다. 이렇게 하면 미각을 돋워주고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된다. 식사 후에는 소화가 잘되고 지방을 분해시키는 녹차 마시기로 마무리. 녹차에는 지방을 분해시키는 성분이 들어 있어 수시로 마시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저녁에 군것질이 하고 싶으면, 향이 좋은 산딸기차나 레몬차를 천천히 마시면서 식욕을 달랜다.
 

 재즈 댄스 다이어트, 예 · 지 · 원
영화 <생활의 발견>을 찍으면서 술 마시는 장면도 많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술자리도 많아 살이 많이 쪘다. 갑자기 찐 살을 빼기 위해 생각한 것이 재즈 댄스. 대학교 때 무용을 전공해서 시작하는 것은 쉬웠다. 땀을 흠뻑 흘릴 정도로 2~4시간 춤을 춘 게 3개월. 어느 덧 쪘던 살도 빠지고 더 예뻐진 몸매로 돌아왔다. 재즈 댄스는 30분에 250kcal가 소모되는 유산소 운동. 운동 전에 다양한 스트레칭을 하기 때문에 몸이 유연해지고 구석구석 군살이 빠진다. 최소한 15분 이상 동작을 이어가야 효과가 있으므로 리듬을 타는 연습을 하는 게 좋다고 귀띔.
 
 초콜릿과 잡곡밥, 이 · 미 · 연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 한창 통통했던 때는 55kg까지 나갔다. 지금은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45kg. 초콜릿 다이어트를 선택한 것은 군것질을 좋아하는 버릇 때문. 뭔가 먹고 싶어서 참을 수 없으면 초콜릿 한 조각을 잘라 먹었다. 물론 하루에 반 개 이상은 절대 금물. 또 하루 세끼는 반드시 먹되 세 가지 이상 곡식을 섞은 잡곡밥을 먹었다. 잡곡밥으로 점심과 저녁 두끼만 먹되 밥은 반 공기만 먹고 반찬은 멸치, 김치, 나물, 두부, 콩조림을 번갈아 먹기. 이때 반찬이 밥의 양을 초과해선 절대 안 된다.
 

 수박 다이어트, 김 · 민 · 정
수박은 칼로리가 100g당 21kcal로 최저 칼로리 식품. 또 수박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침에는 수박 한 쪽만 먹고, 점심을 먹기 전에 수박을 조금 먹어서 과식을 막는다. 그런 다음 저녁과 간식으로 수박 다섯 쪽을 수시로 먹었다. 물론 잠자기 전 스트레칭과 윗몸 일으키기를 병행하는 것도 잊지 말 것.
 
 

 단식원과 줄넘기, 옥 · 주 · 현
지난 2집 때는 단식원에 다녀서 날씬한 모습을 보여줬던 옥주현. 최근에는 다른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활동을 중단하면 금방 살이 찌는 체질인 옥주현은 단식원에 가는 대신 줄넘기로 5㎏이나 뺐다. 매일 동생과 함께 집 옥상에서 줄넘기를 1천 개씩 한 것이 비결.예전과 달리 휴식 기간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옥주현은 ‘체중을 빼는 데는 운동만큼 좋은 것이 없다’는 것과 ‘조금씩 운동을 하더라도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다이어트의 절대 진리를 실천하는 중.
 
 
 달리기와 식이요법, 최 · 강 · 희
53kg에서 43kg으로 무려 10kg을 뺀 그녀의 비법은 달리기와 식이요법. 방송 활동하는 동안에는 규칙적으로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무조건 생각날 때마다 달렸다. 차를 타고 가다가도,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한번 달리면 40분 정도 달리자는 원칙을 세우고, 좋아하는 음악만 골라 40분짜리 테이프에 녹음해놓고 달릴 때마다 들었다. 신나는 음악이 나오면 빨리, 느린 노래가 나오면 천천히 달리는 게 요령. 식이요법은 폭식은 절대 하지 말고 조금씩 여러 번 나눠서 먹기, 음식 먹고 네 시간 안에 절대 자지 않기 등 간단한 것부터 지킨다.
 
 
 생식 &헬스 다이어트, 이 · 효 · 리
활동을 잠깐 쉬는 동안 체중이 불었던 그녀가 선택한 다이어트는 생식 다이어트. 생식은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어 공복감도 덜어주지만 숙변을 제거해주어 피부 미용에도 효과가 좋다. 세끼를 모두 생식으로 먹는 것보다 점심은 일반 식사를 하고 아침과 저녁 두끼만 생식으로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생식을 물에 타서 먹는 게 어렵다면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자. 맛도 고소해 먹기에도 수월할 뿐 아니라 영양가도 높아져서 일석이조. 식이요법만 잘 조절하면 요요현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 헬스나 스트레칭 등 운동을 꼭 병행할 것.
 
 
 야채 다이어트, 신 · 지
연예계에서 성격 좋기로 소문난 신지. 친구가 많아 그만큼 밥 먹는 자리나 술자리도 많아 쉽게 살이 찌는 체질. 또 먹는 것을 좋아해서 살을 빼기가 쉽지 않다. 그러다 발견한 게 야채 다이어트. 당근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아 위와 장을 깨끗이 씻어주며, 오이는 대부분이 수분이라 열량도 적고 소화도 잘돼 포만감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특히 좋은 야채다. 아침과 점심은 양을 20~30% 줄여 식사를 하되 저녁만큼은 반드시 야채를 먹는다. 군것질 생각이 날 때마다 오이와 당근을 지퍼 팩에 넣어 다니면서 먹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