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김아중 `통통녀`에서 `날씬녀`된 비결

반응형

김아중 `통통녀`에서 `날씬녀`된 비결
[TV리포트 2006-04-06 07:11]    
S라인 초기멤버 탤런트 김아중(24)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비법대공개’ 에서 김아중은 먼저 “사실 고등학교 때는 57kg으로 통통했었다”고 털어놨다.
‘통통녀’ 김아중이 영화와 광고 등을 통해 공인 받은 ‘날씬녀’로 거듭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줄넘기’라고. 김아중은 “헬스장에 다니지 않는 대신 자기 전에 줄넘기를 3천개씩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줄넘기 외에도 S라인 몸매를 위해 흑식초를 마신다”며 “흑식초는 혈액 중에 지방이나 당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굉장히 좋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한의사 성호영씨는 “흑식초는 지방의 연소를 관여하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유기산,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미용이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100% 현미로 2~3년 이상 숙성시켜 만든 흑식초는 물과 함께 꿀을 섞어 마시면 좋다.
한편 김아중은 이날 몸매 관리법 외에 하이힐을 편하게 신는 법을 공개했다. 하루 종일 높은 굽의 하이힐을 신고 촬영을 해야 하는 김아중이 터득한 비법은 ‘화장 퍼프’.
하이힐을 신을 때 화장 퍼프를 발 중간의 움푹 패인 곳에 끼우고 신으면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리는 것을 보완해 피로가 덜하다고 한다.
[TV리포트 윤현수 기자]vortex7231@yaho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