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제시카 알바 환상몸매 비결은 `자전거 타기`

반응형

제시카 알바 환상몸매 비결은 `자전거 타기`
 
할리우드 섹시스타 제시카 알바(26)가 15일 MBC ‘섹션 TV 연예통신’을 통해 자신의 아름다운 외모의 비결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제시카 알바는 최근 미국 남성 온라인 잡지사이트 애스크맨닷컴이 실시한 ‘오래 사귀고 싶은 여자친구’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시에나 밀러와 안젤리나 졸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2006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미녀 99인’을 뽑는 설문조사에서도 당당히 1위를 했다.
방송은 이렇게 세계 최고의 매력녀로 꼽히는 제시카 알바의 인기비결이 “깨끗한 피부와 완벽한 몸매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에 있다”고 전했다. 한국의 내노라하는 여배우들을 제치고 지난해 국내 화장품 광고 모델로 나서기도 했던 알바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두번째 한국 광고 촬영을 가졌다.
뉴욕에서 진행된 ‘섹션..’팀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의 광고 제안을 받았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에 알바는 “내가 출연한 영화들을 지지해준 한국의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해 제시카 알바가 출연한 영화 ‘씬 시티’, ‘판타스틱 4’ 등이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알바는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거느리게 됐다. 영화에서 돋보이는 제시카 알바의 아름다움의 비결은 뭘까. “가능한 많이 자고 물과 야채를 많이 먹고 운동을 하는 것”
그동안 많은 영화들에서 화려한 댄스 실력과 함께 제시카 알바가 뽐내왔던 완벽한 몸매의 비결 또한 궁금하다. “15 ~ 16세 때부터 자전거를 탔고 헬스클럽을 다니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알바는 “유머감각이 중요하고, 지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 좋다”고 답했다.
한편 제시카 알바는 미국 ‘플레이보이’지가 선정한 가장 섹시한 연예인 25인’중 1위로 뽑혀 ‘플레이보이’ 3월호 커버모델로도 나설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