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오연수] 계백 오연수 & s라인 40대 다이어트 오연수 비키니 노출

반응형

[오연수] 계백 오연수 & s라인 40대 다이어트 오연수 비키니 노출

 
초호화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계백 오연수의 모습이 선덕여왕 미실 포스입니다
MBC새 월화드라마 계백에서 백제의 정통성을 신봉하는 여걸로 가장 강렬한 캐릭터를
발산하는 여인 사택비 역을 맡으면서 계백 오연수의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몽에서 유화부인 역을 연기한후 4년만의 사극복귀인대요
계백 오연수 역활 사백비는 백제 순혈주의자이자 무왕의 비로
계백의 가장 강력한 정적이 된다고하네요
 
 
계백역에는 역시 오랫만의 사극출연 사극의 대왕이라 불릴수있는 이서진이 이산이후 볼듯합니다
계백출연진으로 이서진 , 차인표 , 조재현 , 오연수가 열연을 펼친것으로 기대되는대요
차인표는 무사역활을 맡으면서 닭가슴살로 몸매를 단련시키는 모습이 나오면서
40대표 몸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백 오연수 역활인 사택비는 악역처럼 보일 수 있으나 악역은 아닌 백제릴 너무나사랑하는
백제 정통 순혈주의자라고 하는대요~
여장부로서의 호탕하고 여걸의 모습 계백 오연수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연기를 위해서라면 노출도 불사하는 연기자이기도 하죠
 

 
완벽한 s라인을 선보인 오연수 비키니는 화제중에 화제를 낳았는대요
오연수 비키니 모습을 본후 40대 다이어트 열풍이 불었다고 하니 정말대단한 인기가 아닐수없습니다
오연수는 비키니입은 모습을 촬영하기 위하여 아침부터 굶었다구하는대
하루이틀 단련된 모습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40대 다이어트를 통하여 완벽한 s라인을 선보인 오연수 비키니 군살없는 완벽한 노출로
인정을 받았는대요
지고지순하며 , 한국의여인상을 대표하는 오연수 비키니였기에 더욱 화제가되었던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