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윤은혜 다이어트

반응형

식이요법을 살펴보면 윤은혜는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식단을 작성했다고 하네요~
단백질!! 정말 중요하죠~ 매끼니에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다이어트에 있어서는 정말 필수적인거라고 보시면 되요~^^
 
그녀는 잠들기 전 4~5시간 전에는 절대로 음식을 입에 대지 않았다고 하네요~ 좋아하던 빵이나 과자 같은 군것질거리 등 탄수화물 식품을 최대한 자제하고 대신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닭가슴살과 야채를 중심으로 한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지키고, 군것질을 하고 싶을 때는 방울토마토 같은 저칼로리 과일이나 야채를 먹었다고 해요~ 물론 당연히 과하지 않게 조금씩 조금씩말이죠~^^
 
학창시절때 하루에 유산균 음료 한병만 마시고 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가 쓰러지적이 있어서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 보다는 저칼로리 음식의 단백질 위주의 다이어트 방법을 택했다고 해요~ 가장 안좋은 방법이죠~^^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차라리 시작을 하지 않는게 훨씬 좋아요~ 그러다 건강만 더 나빠지거든요~^^ 회원님들은 절대 그런 바보같은 어리석은 행동은 안하시죠??^^
 
아침을 꼬박꼬박 제대로 잘 먹고 달고 짠 음식을 피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도 좋아져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저녁은 조금씩 먹고 비타민을 꼬박꼬박 먹는 것도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비결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마사지와 반신욕이 있어요~ 깡마른 몸매보다는 볼륨감 있고 탄탄한 몸매가 좋다고 하는 그녀!! 운동을 좋아하지만 스케쥴이 워낙 바빠 따로 운동 할 시간도 없고 피곤해서 대신 하게 된 것이 마사지와 반신욕이라고 하네요~ 시간날때마다 틈나는대로 마사지를 하고 잠들기전에 반신욕을 하는데 뭉친 근육과 피로를 푸는데는 짱!! 이라고 하네요~^^ 특히 천연 재료로 만든 입욕제에 관심이 많아서 집에 가는 길에 목욕용품 샵에 들르는게 하루 중 중요한 일과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아로마 오일은 효능별로 구입해두고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목욕물에 2~3방울 떨어뜨려 사용을 했다고 해요~ 어지럼증이 많아 오래는 못하지만 평균적으로 20분씩은 꼭 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