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다이어트로 미모 찾은 스타…"체중 감량 비법은?"

반응형

다이어트로 미모 찾은 스타…"체중 감량 비법은?"
[스포츠서울닷컴 | 김경미 인턴기자] 스타에게 외모는 끼나 능력만큼이나 중요하다. 대중들 앞에 늘 나서야 하는 직업이기에 얼굴이나 몸매 등에 대한 투자와 관리는 필수적이다.
특히 스타들의 체중 변화에 민감하다. 여성 스타들의 경우 다이어트는 필수다. 1kg이라도 체중이 증가한다면 카메라에 그대로 드러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최근 튼튼하거나 풍만한 몸매로 사랑받았던 여성 스타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려 10Kg 이상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와 얼굴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 것.
대부분의 스타들은 운동과 식습관, 성형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완벽한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서 체중 감량에 도전했던 국내 여성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살펴봤다.
우선 살을 빼서 대변신을 한 스타는 영화배우 최은주이다. 무려 18kg 체중감량에 성공한 최은주는 올해 가장 큰 변신을 보여줬다. 살 빼기 전은 통통하고 푸근한 귀여운 이미지였지만 살 뺀 후에는 생김새도 어려져 날씬한 소녀처럼 보였다. 최은주의 감량비결은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이었다. 그는 야채와 저염식의 한식만 섭취했고 하루 3시간씩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했다.
개그우먼 김신영은 10Kg 체중감량에 성공해 미니 원피스를 입을 수 있게 됐다. 김신영은 살 빼는 비법을 '의사 선생님 말씀'이라고 밝혀 팬들에게 웃음을 줬다. 고도비만이였던 김신영은 성인병을 앓고 있었다. 건강이 우려되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된 것이다. 건강을 되찾기 위해 김신영은 과식을 하던 평소 식습관을 고치고 저지방 음식만 섭취했다. 이와 함께 꾸준한 운동도 병행했다.
개그우먼 겸 가수인 김미려도 13Kg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가수로 화려한 변신을 위해 Ment-TV '미려는 괴로워'에 출연하며 절제된 식이요법과 운동, 지방흡입, 쁘띠 성형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을 총 망라해서 보여줬다. 늘씬한 몸매와 더불어 자신감까지 충만해진 김미려는 가수로 데뷔했다.
독하게 살 뺀 스타하면 조정린도 빼놓을 수 없다. 평소 자신의 뚱뚱한 몸매가 콤플렉스였던 조정린은 하루에 한 끼만 먹고 과도한 운동을 하며 살떨리는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조정린이 진행을 맡았던 '아찔한 소개팅'의 스태프들조차 조정린을 보고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완벽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