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쌩얼피부미인 TIP

완벽 메이크업의 숨은 비결~ Before Makeup

반응형

완벽 메이크업의 숨은 비결~ Before Makeup

메이크업이 잘 받으려면 기초 스킨 케어 단계와 색조 단계를 잘 공략해야 된다. 피부 결이 울퉁불퉁하다면 프라이머로 보정하고 피부 톤이 칙칙하다면 펄이 함유된 시머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가 필수다. 여기에 눈과 입술 전용 프라이머까지 겸한다면 완벽 그 자체. 메이크업 전 예쁜 피부 연출법과 다양한 제품 가이드.



One! Shimmer Make up

펄이 함유된 메이크업 베이스가 올 시즌 강세를 보이면서 다양한 제품이 출시. 스킨-로션-에센스 3단계 기초 공사를 다진 뒤 시머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주고 메이크업을 하면 은은한 펄감이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한다. 시머 아이섀도나 크림을 광대뼈나 이마 등 도드라지는 부분에 자연스럽게 브러시해준다.



How to

1 시머 메이크업 베이스는 브러시를 이용해 피부 결에 따라 고루 발라줘야 펄 뭉침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2 시머 베이크업 베이스의 소량을 브러시에 묻혀 눈 아래쪽 움푹 패인 부분과 T존에 다시 한번 발라준다.







Shimmer Make-up Base Guide

1 플루이드 쉬어(퓨어화이트)

화이트 베이스에 화려한 펄 반짝임으로 한 톤 밝아진 투명한 피부를 연출과 아이섀도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5만5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2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베이지에 은은한 펄감이 피부 톤 정돈과 더불어 화사함을 준다. 4만1천원, 안나수이.

3 소프트 스킨

피지를 흡수하는 미세 진주 펄 입자가 피부에 빛을 입체적으로 반사해 새틴처럼 밝고 매끄럽게 한다. 3만8처원, 비오템.

4 Makeup Alive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함께 지닌 멀티 제품. 펄 감이 이어 어깨와 목, 가슴 등에 사용할 수 있다. 1만8천원, 네츄어 비:.

5 공진향 미 에센셜 베이스

에센스 성분이 들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며 금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톤이 화사해진다. 5만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6 헤라 쉬머링 메이크업 베이스

핑크 빛 베이지 컬러로 샤틴 펄이 들어 있어 피부톤을 밝게, 혈색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3만2천원, 헤라.

7 플루이드 일루미네이터

피부에 잔잔한 반짝임을 주는 진주펄이 들어 있어 글로시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3만8천원, 랑콤.

8 라네즈 모으스춰 피팅 베이스

밀참감이 뛰어나고 미세한 펄 감이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2만원, 라네즈.

9 퓨어 꽁포르 베이스

빛 반사 기능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에 생기를 주고 모공 커버력이 뛰어나다. 4만원, 랑콤.

10 에이지 클리어 베이스

피부 친화성 펄 입자 사용으로 빛의 반사와 간섭에 의한 광학적인 컨트롤 효과로 밝고 깨끗한 피부 톤을 표현한다. 3만5천원, 베리떼.

11 엔프라니 디어 네이춰 파운베이스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겸용으로 진주펄이 들어 있어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3만3천원, 엔프라니.

12 디비노라 메이크업 베이스

순금이 함유된 젤 타입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해준다. 7만7천원, 겔랑.





Two! Skin Primmer

투명 메이크업이 강세를 보이곤 있지만 울퉁불퉁한 피부 톤이 그대로 들어난다면 화장을 하지 않은 것만 못하다. 기초 공사 후 피부의 붉은끼와 잡티를 보정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가진 스킨 베이스로 꼼꼼하게 발라주면 피부 톤이 고르게 정돈되고 메이크업이 뜰 뜨는 일이 없다.



How to

프라이머 제품은 피부 보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므로 기초 단계 다음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기 전에 피부결에 따라 고루 발라주면 피부 톤이 깨끗하게 정돈된다.



Primmer Guide

1 오션 메이크업 베이스 SPF 12

피부 톤을 깨끗하게 보정해 정돈된 피부 톤을 연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한 기능성 제품. 3만1천원, 한국화장품.

2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화이트의 묽은 질감이 빠르게 스며 들어 피부가 촉촉해 진다. 2만7천원, 안나수이.

3 비타민 인리치드 크림

비타민이 주름 생성을 예방하고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돈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가진 제품. 7만5천원, 바비브라운.

4 데이웨어 플러스 안티-옥시던트 베이스 SPF 30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과 함께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데이 로션. 6만원, 에스티로더.

5 프라임 스킨

피부의 각질이나 모공의 굴곡을 다음어 주고 실크 같은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3만5천원, MAC.

6 이니스프리 메이크업 베이스

보랏빛 포도 씨에서 추출한 그레이프 씨드 오일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1만9천4백원. 이니스프리.

7 화이트 데톡스 엑스트라 화이트 메이크업 베이스 SPF 25

미세 입자가 피부를 매끈하고 즉각적인 화이트 효과로 환한 피부 톤을 표현한다. 4만원, 비오템.

8 화이트 X-Ⅱ UV 스크린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 톤을 밝고 투명하게 케어해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제품. 3만5천원, 이자녹스.





Three! Eye&Lip Primmer

푸석한 얼굴에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화장이 떠 보이고 어색해 보이기 마련. 스킨 단계 다음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는 케어와 볼륨감 있는 립을 연출해 주는 기능성 프라이머 제품을 사용하면 눈과 립 메이크업이 한결 또렷해진다. 메이크업 후에는 틴트를 약간 사용해 생기를 줘도 좋다.



How to

1 메이크업 전 아이 프라이머로 눈매와 속눈썹을 정돈한 뒤 볼륨 마스카라로 마무리해주면 촉촉하면서도 또렷한 눈을 만들 수 있다.

2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주는 프라이머를 사용해 또렷한 입술 라인을 만든 뒤 틴트를 약간 발라 생기를 준다.



Eye Primmer Guide

1 프라임 래쉬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사용하면 좋은 가벼운 질감의 베이스. 섬유질이 들어 있어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길어지는 효과. 2만2천원, MAC.

2 쥬얼리스 오브 더 아마존(실버 핑크 문스톤)

눈가에 한번 살짝 바르거나 덧발라주면 보석처럼 화려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3만원, 베네피트.

3 래쉬 테라피

속눈썹을 건강하고 균열에 강하게 만들어주는 프라이머. 2만8천원, 에스티로더.



Lip Primmer Guide

1 프라임 립

실리콘 성분이 각질과 잔주름의 굴곡을 완화시켜 주어 입술에 볼륨감을 제공한다. 2만1천원. MAC.

2 립 플럼프

도톰하고 섹시한 입술을 위한 립 베이스. 보습 기능이 있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2만4천원, 베네피트.

3 퍼펙셔니스트 코렉팅 콘선트레이트

주름의 깊이와 입술 주변의 세로 주름을 최소화해 립스틱이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 입술이 아닌 입술 주변에만 사용. 6만원, 에스티로더.

4 베네틴트 립 밤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을 공급하면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2만9천원, 베네피트.

5 프라임 에프엑스 립 앰프리파잉 베이스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주는 독특한 액체 베이스. 립스틱의 발색력을 높여 선명하고 또렷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2만8천원, 에스티로더.

6 쥬얼스 오브 더 아마존(골드 토패즈)

미세한 골드 펄이 입술과 볼에 섹시한 반짝임을 더해주는 크림. 3만원, 베네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