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쌩얼피부미인 TIP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맑게 만드는 Tip!!

반응형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맑게 만드는 Tip!!

1. 얼굴에 붉은 기가 도졌을 때에 얼굴에 단풍이 피려할때는 말이죠!
-> 유분이 적은 스킨을 사용 하셔야 하고요 솜에 톡톡 묻혀서 한번 닦아주세요
제가 쓰는 스킨이 있는데. 이게 약국에서 판매해요 아니면 드럭스토어에서도 팔구요
이거 제품명 말해도 되나요? 유리아쥬라고 약국에서 파는 거 있어요 ㅎ
전 이거 쓰고 조금 효과를 봤다는 얼굴에 붉은 기가 가라 앉았어요 +_+v
 
2.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
-> 이런 피부 화장해도 잘 먹지 않습니다. 네버 네버 ~
전 에센스 하나 바르는데.. 음.. 이것도 말해도 되나요? 하하하~ 이래놓구 다 말하네요
그냥 다 말하겠습니다.~
SK-II 에센스 이거 이거 물건이에요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 정말 한 달 정도 쓰시면 효과가
있답니다. 뭐 모델처럼 되는 건 아니지만 제 피부에는 잘 맞는지
피부가 좀 맑고 투영해진 듯한 느낌이랄까 피부의 칙칙함이나 번들거림이 사라진 게 느낄 수 있어요
 
3. 얼굴에 좁쌀 여드름이 나는 지성피부
-> 피지를 제거 해줘야 하니깐 이럴 때 감자 팩을 하시면 좋아요
싹이 나지 않은 감자의 껍질을 벗긴 후 감자를 곱게 갈아서 얼굴에 한 15~20분 정도 해주시면 좋아요.
팩 할 때 꼭 얼굴에 거즈 위에 하셔야 해요 ^^
 
우선 제~ 피부 기준으로 이야기해 드렸어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다양한 피부 타입별이 있으시겠지만.. 그럴 때 꼭 청결이 중요합니다.
화장하고 나서도 꼭~! 꼭~ 클렌징 해주시구요. 가끔 전 야근하거나 피곤하면 화장
덕지덕지 한 얼굴 안 씻고 잘 때가 있어 얼굴일 다 뒤집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아무튼 피부를 위해선 정말 정말 부지런해야 하는 게 맞나 봐요~ ^^
우리모두 부지런해지자구요
 
그래야지만 이런 피부가 되. 겠. 죠! 저에 롤모델입니다. ㅠ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수정언니~ 당신의 피부와 저에 피부를 체인지 해주시면 안될까요? 라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