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쌩얼피부미인 TIP

피부가 좋아지는 것

반응형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세안은 아주 중요 합니다. 피부 좋아지게 하는 세안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부에 맞는 천연비누나 폼클렌징 고르기. 세안하기 전에 손을 깨끗이 씻기. 폼클렌징 또는 천연비누를 손에 문질러서 충분히 거품을 만들어서 세안하기 세안을 할때는 항상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문지르시면서 마사지 하듯이 세안하기. 세안시 2분이상 얼굴을 계속해서 문지르지 말기. 2분이상 세안을 하시게 되면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두번째 - 팩 
 
- 블랙헤드제거하기
시중에서 판매하는 각질제거용 스크럽제나 흑설탕을 이용하셔서 각질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주세요. 설탕팩 만드는법은 뜨거운 물에 흑설탕이 조금 더 많다고 생각이 드실정도로 넣으신다음 섞어서 저어주세요. 너무 많이 저으시게되면 스크럽 효과가 떨어지니 주의 하세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 피부에 영양주기
시중에 파는 떠먹는 요구르트와 가루녹차를 섞으셔서 팩을 하세요. 또는 토마토팩이나 시중에서 판매하는 팩을 구입하셔서 일주일에 3회정도 해주세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 세번째 - 음식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 세번째로 피부에 좋은 음식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피부에 가장 좋은 음식은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나 채소입니다. 비타민은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해줍니다. 또한 꾸준히 먹게 되면 미백효과도 있습니다. 비타민이 많은 대표적인 과일들으 사과나 오렌지 레몬 복분자 딸기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사시에 반찬으로 풋고추를 드세요. 열량은 적지만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에 매우 좋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네번째 -  유산소운동 및 요가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유산소 운동과 요가를 소개합니다. 피부를 탄력있게 만드는 특별한 유산소운동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나 요가를 꾸준히 하시면 피부가 탄력있고 탱탱하게 됩니다. 피부에 탄력이 있으면 피부가 맑아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가벼운 유산소 운동으로 조깅이나 자전거 및 줄넘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시간이 넉넉하지 않으신 분들은 스트레칭이나 지압을 하시면 좋습니다. 가볍게 할수 있는 지압법은 시간이 나실때마다 아랫입술과 턱사이에 움푹 패여진곳을 손으로 지압을 해주시면 피부가 탱탱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다섯번째 -  식습관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피부에 좋은 식습관을 추천해드립니다. 평상시의 균형잡히지 못한 식습관을 개석하고 피부에 좋은 올바른 식습관으로 바꾸어도 피부가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평상시에 식사를 하실때 짜거나 매운음식은 피하세요. 그리고 섭취하는 육류의 양은 줄이시고 채소나 과일을 많이 드시는게 좋습니다.  과식은 되도록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피부에 좋지 않고 체중이 증가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물은 하루에 2리터(약8잔)정도를 꾸준히 마시게되면 피부에 좋습니다. 물은 많이 먹어도 살도 안찌고 노폐물을 많이 빼주기 때문에 물과 친해지면 좋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여섯번째 - 충분한 수면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충분한 수면을 추천해드립니다. 수면시간도 효율적으로  관리하셔야 합니다. 피부가 좋아지려면 하루에 수면시간을 6~8시간으로 주무시는게 좋습니다. 일어나는 시간과 잠자는 시간을 항상 규칙적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잠자기에 가장 좋은시간은 밤 10시시 입니다. 그 이유는 밤10시 ~ 새벽2시에 인체에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세포들이 가장 많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만약 늦게 주무실경우 늦어도 밤12시 이전에는 꼭 주무셔야 피부에 좋습니다. 수면을 취하실때 엎어져서 주무시지 마세요. 엎어져서 자게될경우에 피부노화 촉진 및 피부가 처지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