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가희 다이어트

반응형

가희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
아이돌임에는 80년생으로 섹시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가희는 사실 청소년보다는 30~50대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무송, 김용건씨가 이미 가희씨의 팬이라고 선언한 바가 있는 것을보면 젊은 아이돌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사실, 많은 시청자들에게 건강미인으로 알려져있는 가희지만 외적으로 상당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30대의 나이에 댄스가수를 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만 봐도 그녀의 노력을 짐작하게 합니다. 사실은 알고보면 따뜻한 여자가수 서인영이 얼마전에 바나나 다이어트로 6kg 체중감량에 성공해서 화제를 모았었는데 아마도 같은 오락프로그램에 참여해서 그런지 가희도 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 다이어트의 경우 직접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쏠리기 때문에 그 방법이 적절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자칫 와전되거나 이상하게 바뀌면 많은 사람들이 건강상의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바나나 다이어트의 경우에 방법이 무리가 따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적절한 운동과 병행되는 방법이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볼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 가희 바나나 다이어트 알아보기
바나나는 사실 운동선수에게는 정말 유용한 과일입니다.
테니스 선수, 마라톤 선수들이 주로 애용하는 바나나에는 비타민 B6(피리독신)성분이 많아서 적혈구 합성, 신경절달물질 합성, 탄수화물 대사의 역할을 합니다.
▶ 바나나 다이어트 아침, 점심, 저녁 식단
아침 - 바나나 두개 + 물 1컵
보통 수험생, 직장인은 아침을 먹는 것보다는 잠을 더자는 쪽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침을 가볍게라도 챙기는 쪽이 하루를 건강하게 사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오랜 공복을 깨우고 위장에 자극을 주어 배변활동을 촉진하는 방법이 당연히 디톡스에 더 가까울테니까요. 따라서 과일이나 바나나 등을 먹는 쪽이 방법은 더 좋게 평가 됩니다. 아침을 먹으면 뇌에 포도당을 공급해서 두뇌의 회전을 좋게 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다이어트가 건강하다고 평가되는 이유입니다.
점심 - 일반식 + 바나나 1개
점심은 평소처럼 식사를 하고 바나나 하나를 먹으면 됩니다. 하지만 식사를 하실 때 너무 과도하게 드시는 것보다는 닭가슴살이나 고단백의 식단을 위주로 하시고, 지방, 과식, 고염식을 하지 않도로고 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면 소식을 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서 변비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바나나에 들어있는 식이섬유가 어느정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바나나 다이어트의 또 다른 이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녁 - 7시 이전에 저녁식사 + 유산소 운동 + 바나나 1개
저녁식사의 가장 이상적인 시간은 7시 이전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최소한 잠을 자기 3시간 전에 배 안에 들어있는 음식을 모두 소화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통 잠을 자는 시간이 10~11시 라고 생각했을 때, 저녁 7시가 적당하다는 것입니다.
8~9시 사이에 유산소 운동을 하시고 상쾌하게 샤워를 하시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지나치게 무리를 하는 운동보다는 유산소로 가볍게 30~40분 정도 운동장이나 공원을 빠르게 걷기 하시고, 15분 정도 스트레칭을 하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나만의 시간으로 하루를 정리하고 마무리 한다는 컨셉으로 운동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희 다이어트 글을 마치며..
다이어트에 관한 글을 쓰면서 많은 방법 중에서 건강한 방법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크게 식단에 부담도 없는 것이 장점이고 운동 실천력만 있으시다면 5kg 이상의 효과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다이어트 철학에 들어맞아서 기쁘게 글을 썼습니다. 겨울에 방에서 움크리지 마시고 짧게라도 좋으니 밖에 나가서 간단하게 스트레칭이나 빠르게 걷기 운동을 해보세요 . 하루의 상쾌함이 느껴질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