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예쁜몸매만들기

올 여름, '힙 미녀'가 되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올 여름, '힙 미녀'가 되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계절이기 때문에 볼록볼록 튀어나온 군살들이 더 신경 쓰이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중 힙은 여름의 패션을 완성시켜준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여성의 매력을 과시하는데 중요한 부위죠!
올 여름. 남들보다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한 '힙 미녀'가 되는 법 알려 드릴께요.^^

햄라인 속옷
여름철 타이트한 스키니나 핫팬츠를 입었을 때 힙 밑쪽으로 삐죽삐죽 삐져 나오는 보기 싫은 살들... 나이가 들 수록 더욱 고민되는 부위 중 하나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여름에 햄라인 속옷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햄라인 속옷은 기본 삼각팬티 보다 속옷을 입은 티가 나지 않도록 라인을 잡아주는 속옷을 말하는데요. 속옷 라인 아래로 삐져 나오는 보기 싫은 살들을 부드럽게 잡아주어서 타이트한 여름철 스타일링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게다가 기본 속옷보다 타이트한 느낌이 덜해서 그런지 활동하기에도 편하고 더운 날씨에도 훨씬 더 시원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등산이나 운동을 즐겨 하는 여성분께 꼭 추천해드립니다.
슬림 생리대
여름에 특히 신경 쓰이는 그날. 혹시나 생리 혈이 새지는 않았는지, 딱 붙는 하의에 생리대 라인이 비치지는 않는지 걱정했던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괜히 한번 더 뒷모습을 체크해 보기도 하고, 안 그래도 예민한 그날에 더 신경을 날카롭게 만들죠. 하지만 여름에 슬림한 생리대를 착용해주면 그런 걱정을 모~두 떨쳐버릴 수 있답니다. 게다가 두꺼운 패드의 생리대를 썼을 때보다 더 통기성도 좋아서 아무렇지 않게 활동 할 수 있어요. 괜히 찝찝하고 걱정됐던 그날을 이제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지내보세요.
슬리밍 제품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현재 시중에는 여러 브랜드의 바디 슬리밍 제품이 나와있답니다. 물론 이런 슬리밍 제품은 운동과 함께 병행해야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전체적인 체중의 감량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지방이 집중되어 있는 힙과 같은 부위를 슬림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이라면 어느 정도 효과는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힙라인을 위해 엉덩이 피부 타입에 맞추어 나온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은데요. 피부 속에 정체화된 수분량을 최적화 시켜서 허벅지와 엉덩이의 사이즈를 줄이는 효과가 있는 플루이드 모션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나, 지방을 분해해 힙라인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효과를 내는 제품, 처진 힙에 피부 밀도를 높여 탄력을 주는 제품을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힙 운동
뭐니뭐니해도 힙 미녀가 되는 중요한 방법은 '운동'이죠.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진 힙라인은 쉽게 무너지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몇 배의 노력이 더 필요하답니다. 특히 여름에 비키니 입을 때마다 생기는 이중 엉덩이 라인은 탄력 없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고 싶은 분들은 '운동'을 할 것을 추천합니다. 보기 싫은 이중 엉덩이 라인을 방지하는 '힙 운동법'을 알려드릴게요.

1 힙업을 위한 스트레칭
오른쪽 다리를 뒤로 쭉 뻗은후 왼쪽 무릎은 굽혀서 앞에 둡니다. 왼쪽 무릎 위에 손바닥을 댄 채 몸무게를 지택하면서 허리를 꼿꼿하게 세웁니다. 호흡을 하면서 1분간 자세를 유지할 후, 반대쪽도 다리를 바꿔서 반복합니다.

2 손바닥으로 밀어 올리기
아래로 처진 근육을 손바닥으로 감싸고 천천히 힘을 줘 끌어 올려준 디에 천천히 손바닥에 힘을 뺍니다. 엉덩이 근육을 리프팅 한다는 느낌으로 15회 이상 반복합니다.

3 뭉친 근육을 주먹으로 마사지
비키니 하의 바로 아랫부분 엉덩이가 둘로 갈라지는 라인의 바로 위에 주먹 윗부분을 가져다 대고, 엉덩이 근육을 꽉 누른 채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합니다. 15회 이상 반복합니다. (출처: CeCi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