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탑 뚱뚱보시절 과거사진 휘둥그레 “진짜 탑 맞아? 다이어트 비법 좀…”

반응형


빅뱅 멤버 탑의 충격적인 과거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3월 17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TV연예'에서는 ‘스타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라는 주제로 수많은 스타들의 과거사진을 공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날때부터 예쁘고 멋져 연예인 포스를 폴폴 풍긴 스타도 있지만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에 시청자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스타도 있었다.

한밤측은 이날 방송에서 시내 한복판으로 나가 '스타 누구세요?' 투표를 진행, 현재와 가장 많이 달라진 스타 순위를 꼽았다. 그 결과 상위권에 랭크된 '탑 쓰리'는 빅뱅의 탑, 남규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였다.

훈훈한 외모로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탑이 '용된스타' 중 한명으로 꼽혔다는 사실은 가히 충격이었다. 투표순위 3위에 랭크되면서 공개된 탑의 과거사진은 슬림한 몸매에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현재와 다르게 '뚱뚱보 그 자체였던 것.

이에 네티즌들은 "누가 탑이야? 진짜 탑 과거가 뚱뚱이 였어?", "헐.. 충격이다. 탑님 다이어트 비법 공유좀 합시다", "뭐 얼굴은 그대로네.. 하하ㅠ", "신기하다. 얼만큼 살을 빼면 사람이 저렇게 변하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뉴스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