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다이어트 성공 과시하는 팝 요정

반응형

다이어트 성공 과시하는 팝 요정
 
하늘을 지배했노라
수많은 열기구가 아침 하늘을 수놓았다. 6월 27일 호주 마일두라에서 열린 '세계 열기구 챔피언십' 개막일 풍경이다. 남반구에서는 처음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38개국에서 1,000여 명의 열기구 마니아가 참가해 엿새 동안 자웅을 겨뤘다.
다이어트 성공 과시하는 팝 요정
'팝의 요정'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6월 29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DSquared 2005 봄/여름 컬렉션'에서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아길레라는 46㎏이던 몸무게가 55㎏까지 불면서 지난 5월 '살과의 전쟁'을 선포했는데,

이번에 다이어트 성공을 만천하에 과시한 것. 아길레라와 나란히 선 이들은 DSquared의 캐나다인 쌍둥이 디자이너 딘 케이튼(왼쪽)과 댄 케이튼이다.
나, 법정 출두해요
돈 세탁 혐의를 받고 있는 베나지르 부토 전 파키스탄 총리가 6월 30일 스위스 제네바 법원에 출두하고 있다. 조국을 떠나 UAE에서 사실상의 망명생활을 하고 있는 부토 전 총리는 1998년 파키스탄 정부가 발주한 대형 건설공사를 스위스 기업 2곳과 계약하는 과정에서 뇌물을 받아 스위스 은행의 비밀계좌에 은닉한 혐의다.
나보다

더 오래 산 곰 나와봐
6월 27일 중국 남동부의 푸저우에서 스물네 살 먹은 수놈 팬더 '바시'가 놀고 있다. 바시는 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은 팬더다. 자이언트 팬더는 대개 18~20년을 살지만 기록에는 35년을 산 놈도 있다.
교황님, 우리 결혼했어요
최근 웨딩마치를 올린 스페인의 펠리페 왕세자와 레티시아 왕세자비가 6월 28일 바티칸으로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를 예방했다. 교황은 "새로운 가족의 탄생은 위대한 일"이라고 축복했다. 이들 부부는 5월22일 마드리드에서 결혼했는데, TV 앵커우먼 출신인 레티시아의 이혼 경력 등이 입방아에 올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