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장동건-이병헌, 나란히 열도 공략

반응형

장동건-이병헌, 나란히 열도 공략
[스포츠서울] 2004-10-05 12:23
 
[스포츠서울] 톱스타 장동건(32)과 이병헌(33)이 4일 나란히 일본 도쿄의 록폰기를 습격했다.

이날 오후 1시와 오후 6시 차례차례 사진집과 관련한 대규모 기자회견을 열고 일본 열도에 '한류 천황'의 위세를 떨쳤다.

먼저 장동건은 록폰기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200명의 취재진이 모여든 가운데 '남자를 위한 블록버스터급 사진집을 낸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그는 "20~30대 여성들이 주로 찾는 보통 사진집과 달리 남자들이 보기에 멋진 사진을 담고 싶다"면서 데뷔 12년만에 처음으로 사진집을 내는 배경을 알렸다.

오는 12월 중 일본에서 출시되는 장동건의 사진집 및 DVD는 일본 스페인 영국 한국 등 4개국에서 각기 다른 사진작가 및 스타일리스트와 작업하며 각 나라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특징이 있다. 한국과 일본 촬영은 마쳤으며, 조만간 영국과 스페인에서 잔여 분량을 촬영한다.

장동건은 이번 기자회견에서 "'태극기~'때보다 현재 6㎏의 몸무게가 빠졌다. 여기서 더 2㎏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중이다"라며 날씬한 몸짱 변신을 선언했다. 특히 일본 촬영에서는 남성적이며 섹시한 이미지를 표출했다고 전해 기대를 낳았다. 장동건은 "여성뿐 아니라 일본 사람들 모두가 친절하다"며 일본팬 서비스용 코멘트도 빼놓지 않았다.

이병헌은 장동건의 바통을 이어받아 이날 록폰기 힐스광장에서 오는 11월 17일 나오는 DVD출시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을 열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27일 발매된 이병헌의 사진집 '리미티드(Limited)'는 초판이 매진되는 등 이미 5만부 이상 팔려나가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병헌이 스타트를 끊고 '욘사마'배용준, 장동건 등이 거푸 사진집 출시를 발표했다. 또 여기에 조만간 원빈도 사진집을 통한 일본 공략을 알릴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올 연말 열도는 '한류 4대천황'의 몸짱 사진으로 한바탕 들썩일 전망이다.

조재원기자 j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