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모델들도 반한 몸매, 개그우먼 김미연 diet

반응형

모델들도 반한 몸매, 개그우먼 김미연 diet
허리가 2인치 줄어들면 인생이 2배로 즐거워진다. 모든 걸들의 소망인 쭉쭉빵빵 날씬 몸매를 위해 전문가 총출동! 톱스타들의 특별한 다이어트 노하우부터 지금 뜨고 있는 다이어트 진실까지, 궁금했던 다이어트의 속 시원한 진실게임!

32-22-34, 모델들도 반한 몸매, 개그우먼 김미연의 diet story사실 인정해야 한다. 코믹한 캐릭터 못지않게 쫙 빠진그녀의 몸매가 더 궁금하다는 사실을. 그녀가 처음 밝히는 다이어트 스토리 전격공개!

그녀 다이어트의 숨은 일등공신은 바로 피오라 향수. 페로몬 성분이 함유되어 사랑에 빠진듯 기분이 좋아져 식욕을 억제해준다.
그녀가 직접 다이어트 동작을 전수하는 필라테스 비디오.

따라해 보자! - 김미연이 전수하는 필라테스 동작 6
날씬한 몸매로 변신하고 싶다면 다음의 동작을 양쪽 10회씩 매일 반복할 것!


1_ 쫙 빠진 날씬한 옆선 만들기

한쪽 다리는 쭉 펴고 반대쪽 무릎은 세운 뒤, 쭉 편 쪽의 팔로 바닥을 짚는다. 반대편 팔을 쭉 편 후, 옆구리가 당길 정도로 앞으로 쭉쭉 뻗어준다.


2_ 탄탄한 복부 만들기


양쪽 팔과 다리는 바닥에 대고 몸을 옆으로 누운 ㄷ자로 만든다. 그런 다음 배 근육에 힘을 주어 힘껏 조일 것. 30초부터 시작해 꾸준히 시간을 늘린다.


3_ 개미허리처럼 가는 허리 만들기

허리를 펴고 한쪽 다리를 바깥으로 쭉 뻗는다. 그런 다음 양팔을 깍지끼고 팔꿈치가 다리에 닿도록 숙여준다.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쭉 편 자세를 유지할 것!
4_ 허벅지 물살 단련시키기

바닥에 양손을 짚고 한쪽 무릎을 구부린다. 그런 다음 몸이 일자가 되도록 다리를 바깥으로 쭉 뻗는다.
5_ 허벅지 안쪽 살 빼기

그 상태에서 양팔을 살짝 구부리면서 쭉 뻗은 다리가 사선으로 ㄱ자가 되도록 꺾어준다. 허벅지 안쪽 근육이 당기도록 발끝에 힘을 주는 것이 포인트.
6_ 탱탱 종아리 만들기

ㄱ자로 꺾은 다리의 발바닥이 위를 향하도록 한다. 자연스럽게 종아리 근육을 조여주는 효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