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식이요법_칼로리TIP

[칼로리의 정체] 맛있는 요구르트 다이어트

반응형

[칼로리의 정체] 맛있는 요구르트 다이어트

 

맛있는 요구르트 다이어트
 
매일 요구르트만 먹고 1주일에 3~6kg을 감량한다면 정말 좋겠지? 여름이니깐 내가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 주스랑 같이 요구르트 먹으면서 변비도 고치고 피부도 촉촉해지고... 하반신 비만에 정말 좋은 파원 요구르트 다이어트.
아하! 요게 바로 요구르트 다이어트
요구르트 다이어트는 매일 요구르트를 500g에 야채 주스만으로 살을 빼는 방법. 1일 kcal는 약 500kcal. 2주만 하면 3~6kg이 정말 확실하게 빠지는 다이어트다. 게다가 요구르트는 장이 깨끗하게 청소돼 몸이 정말 가벼진다. 특히 장이 청소되면서 몸의 부기가 서서히 빠지고 다리부터 마르기 때문에 하반신 다이어트에 정말 좋다. 요구르트 다이어트는 사람의 비만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2일에 약 3~6kg정도 빠진다. 물론 비만이 심할수록 줄어드는 몸무게도 크다.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다 시도해서 실패했다면 요구르트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서 지방을 연소 시키는 체질로 만들자. 활동량이 많은 사람은 요구르트 식단을 기본으로 하고 점심 이나 저녁은 보통식으로 섭취하는 등 나름대로 체질에 맞춰 요구르트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자.

요구르트 다이어트 식단
방법 1 >> 한번에 3~6kg을 뺀다. 1주일 코스

* 준비물 : 요구르트(반드시 플레인요구르트)효소 음료(건강식품점에서 판매), 야채 주스, 변비약
* 일어나자마자 : 물 2컵을 마신다. 400ml (아침의 배변을 촉진하고 혈액 등 체약의 농도를 정리한다.)
* 아침 : 야채 주스 200ml, 효소 음료 400ml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와 녹황색 식이섬유 보충)
* 점심 : 요구르트500ml +효소음료 20ml (섞어 마신다. 요구르트는 설탕과 과즙이 들어 있지 않은 플레인을 사용)
* 저녁 : 야채 주스 200ml, 효소음료 40ml
* 자기직전 : 물 1컵~2컵, 변비약( 자기전에 물을 충분히 마신다. 이떄 변비약을 먹어서 다음날 아침에 배변을 촉진한다. 변비약은 매일 복용해도 지장이 없는걸로 고른다.

방법 2 >> 밥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자. 3~5일 단기간 코스

1주일 코스가 힘들 경우 요구르트 다이어트에 보통식을 병행하는 3~5일 코스를 해보자. 활동량이 많아서 요구르트 다이어트를 1주일간 할 수 없으면 3~5일로 기간을 단축해 실시한다. 단 몸 안의 지방 연소와 몸의 적응을 위해 최소한 3일은 실시해야 한다. 감량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라면 최저 3일은 꼭 유지하자. 가능한 5일간 실행하는 게 효과도 확실하다. 처음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가능한 5일간 계속한다.
* 식단 : 적당한 한식과 1주일 코스를 적절하게 먹는다.

요구르트 다이어트, 이것만은 조심하자.
1 수분공급은 이렇게 하루에 2리터를 목표로 물을 충분히 마신다. 생수 외에 매실차, 보리차 등 야채가 들어간 것을 마셔도 좋다.

2 배가 고플땐
배가 고파 참을 수 없다면 식초를 넣은 무, 엷게 간한 곤약, 우엉, 매실 등을 먹는다. 이들 식품들은 살찔 염려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자.

3 다이어트 후 일반 식사는 이렇게
1주일 다이어트를 끝냈으면 반드시 복식 기간을 정한다. 1~2일은 염분을 억제한 죽, 우동, 국수 된장국 등 자극이 적고 소화가 좋은 음식을 조금씩 먹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