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설사약, 고추, 그리고 바나나가루 - 해외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반응형

설사약, 고추, 그리고 바나나가루 - 해외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YTN STAR 2006-09-26 12:07]    
[앵커멘트]

여러분,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팬들의 인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스타들은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해외 스타들의 이색 다이어트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리포트]

아름다운 모습만을 선보이고 싶은 스타들의 욕심, 그 욕심을 채우기 위해 스타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몸매를 유지합니다.

다이어트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없는 스타들이라면 1년 365일 체중 관리에 힘을 쏟아야 하는 패션모델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체코 출신의 슈퍼모델 페트라 넴코바는 체중 감량을 위해 설사약까지 복용했다고 밝히기도 했죠.

탁월한 가창력과 화려한 춤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섹시 스타로 꼽히는 가수 비욘세 놀즈.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고춧가루입니다.

얼마 전 영화 드림 걸즈에서 가수 '디나 로스' 역을 맡은 비욘세 놀즈는 원숙한 노년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무려 9Kg을 감량했는데요. 단시간 안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욘세의 비법은 물에 넣어 수시로 섭취한 고춧가루였다고 합니다.

단풍나무 시럽과 후추만을 먹으면서 2주 동안 22Kg을 뺀 적도 있는 비욘세, 이 정도면 이색 다이어트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모델처럼 늘씬한 키에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잘 알려진 영화배우 기네스 팰트로. 할리우드에서 기네스 팰트로는 한 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의 달인으로 꼽히는데요, 그녀가 꼽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 바나나 가루. 식사 30분 전에 바나나 가루를 식초에 타 마시면 식사량이 확 줄어든다고 합니다.

팬들의 마음에 들기 위해 언제나 음식과의 싸움을 벌이고 있는 스타들, 그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스타들의 몸매만큼이나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YTN STAR 김기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