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임수정은 키 167cm에 몸무게 39kg !

반응형

임수정은 키 167cm에 몸무게 39kg !
2006-11-23 09:17:09
[마이데일리 = 강은진 기자] 연기자 임수정(26)이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위해 체중을 39kg까지 줄인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는 신세계 정신병원을 배경으로 자기가 싸이보그라고 착각하는 영군(임수정)과 그녀가 싸이보그여도 괜찮다는 일순(정지훈)의 사랑을 그린 일종의 로맨틱 코미디.

자신은 싸이보그이기 때문에 밥을 먹으면 안 된다고 생각, 점점 야위어가다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영군 역을 위해 임수정은 촬영하는 4개월 동안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 생 고구마와 사과 몇 조각으로 몇 달을 보내는 것은 물론 촬영이 없는 날에는 근처 헬스클럽을 찾아 러닝머신을 뛰며 체중감량에 온 힘을 기울였다.

워낙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 임수정은 영화 속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말라가는 영군을 연기, 키 167cm에 몸무게 39kg의 쓰러질 듯 깡마른 체구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 외에도 임수정은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에서 자유분방한 헤어 스타일, 모나리자 같은 눈썹 표현을 위한 탈색, 고난도 와이어 액션 등 투혼을 펼쳐 제작진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는 12월 7일 개봉한다.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위해 체중을 39kg까지 감량한 임수정.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강은진 기자 ing@mydail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