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스타들의 ‘다이어트?!’, 몸매 유지 비법은?!

반응형

스타들의 ‘다이어트?!’, 몸매 유지 비법은?!
 
(리뷰스타 손효전 기자)계절이 겨울로 접어들어도 여성들의 초미니스커트의 길이는 늘어날 줄 모른다. 남성들 역시 몸짱 스타가 인기몰이를 하며 자기관리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스타들의 몸매 유지 비법이 공개되었다. 스타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까?

비는 몸매 관리를 위해 어떻게 하였을까? 먼저 비는 유산소운동을 통해 기본 바디를 만들었다. 비의 하루 식단은 ‘아침엔 브로콜리, 점심은 야채와 고구마로 한 끼 그리고 저녁엔 단백질제랑 닭 가슴살 세 개정도를 섭취하며 닭 가슴살만 먹다보면 이상한 냄새까지 났다고 밝혔다. 아울러 최강의 적은 소금과 술 이라며 몸 짱 비는 하루아침에 이루어 진 것이 아닌 꾸준한 노력이 있었음을 알려준다.

한편, ‘사랑과 야망’의 박태수역을 맡은 이훈은 연기를 위해 12Kg을 감량하였다. 평소 몸 짱으로 알려진 이훈의 몸 짱 프로젝트 최고 비법은 손쉽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줄넘기. 이훈은 “하루에 줄넘기 20분씩 일주일만 하여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공개하였다.

그렇다면, 가수 신지는 어떤 방법으로 달라진 모습이 되었을까? 신지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아이스크림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고구마 아이스크림’다이어트라고 불리 우는 식단 형 다이어트는  찐 고구마를 잘라, 믹서기에 넣고 꿀과 두유를 넣고 믹스 한다. 그 후  냉동실에 2시간을 보관하여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드는 것으로 다이어트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고구마 아이스크림은’신선한 다이어트 대용 식품이다.

S라인 몸매를 유지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영아도 몸무게가 나가던 시절이 있었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엔 홍삼을 마시고, 음료수 대신 포도즙을 마시며 잘 붓는 체질이어서 호박 즙을 즐겨 마시고, 팬이 보내준 칡즙을 마신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자기와의 싸움을 하며 몸매유지를 위해, 꾸준한 몸매 관리를 하는 연예인들의 모습이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비결이다.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보단, 스타들이 제안 한 비법처럼 꾸준한 운동과 음식조절이 후유증 없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손효전 기자/www.reviewstar.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