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예쁜몸매만들기

[옆구리살빼는법] 다이어트팁 - 출산 후 옆구리살빼는법

반응형

[옆구리살빼는법] 다이어트팁 - 출산 후 옆구리살빼는법


복부운동은 여러가지를 병행하지 않으면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기 때문에 전체적인 케어가 필요한 부위입니다.
그 중 대부분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쉽게 놓치는 부위가 바로 옆구리살입니다.
자신은 열심히 복근운동을 하고 있는데 옆구리살이 잘 안빠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는 옆구리살빼는법을 제대로 알지못하고 막무가네 식의 운동법은 전혀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출산 후 옆구리살빼는법은 쉽다?어렵다?
 
 
흔히 활동량이 부족하고 유연하지 못한 현대 여성들에게서 옆구리살은 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지를 입을 때 옆으로 비어져 나오는 옆구리살빼는법.
이헐게 비어져 나오는 살을 전문용어로 러브핸들이라고 합니다.
열구리살은 아랫배와 같은 원리로 피하지방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볼수 있지만,
그 형태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됩니다.
어쨋든 옆구리살은 비쥬얼상에도 매우 거북하며, 탄력이 없어 늘어지기 쉬운 부위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출산 후 이런 경험을 많이 하는데
조금의 관심과 노력이 완전 다른 결과를 가져온다는 점 기억하세요.
그러면 이러한 러브 핸들이 생기는 이유와
옆구리살빼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옆구리살이 생기는 이유와 열구리살빼는법
 
 
▶ 대부분의 모든 여성들이 출산 후에는 지극히 활동에 제한이 옵니다. 그러나, 그렇게 활동량이 없다가는 임신중에 늘어난 복부와 체중은 임신전으로 돌아가기란 절대 쉽지 않습니다. 출산 후 늘어난 복부관리는 적당량으로 지속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이 병행된다면 반드시 해결 가능합니다.
 
 
▶ 식이요법으로는 지방섭취량을 최대한 감소해야 하며, 현미/보리/잡곡밥을 주식으로 합니다. 포만감을 쉽게 얻을수 있으며 변비예방과 임신중 늘어났던 체장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 같이 병행되어야 할 운동으로는 많은 힘이 들어가는 운동은 삼가하고, 에어로빅, 수영, 줄넘기등을 해주면 좋습니다. 그리고, 늘어진 복부의 탄력을 다시 찾기 위해선 복부운동도 같이 병행 되어야 합니다.
 
 
▶ 운동은 일주일에 최소 5일정도 해야하며, 스트레칭과 함께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