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몸짱 김재박 감독"다이어트는 계속된다"

반응형

몸짱 김재박 감독"다이어트는 계속된다"
 
[속보, 스포츠] 2003년 12월 28일 (일) 13:48

현 프로야구 감독 중 최고의 ‘몸짱’은 누구일까. 최근 40대 초반의 코치들이 줄줄이 감독 감투를 쓰면서 몸매좋은 ‘신 감독군’이 출현하고 있지만 김재박 현대 감독(49)을 당해낼 순 없다. 174㎝,77㎏에 군살이 전혀 없는 배,탄탄한 다리 근육. 지금도 유격수 포지션에 세워놓으면 총알 같은 송구를 팽팽 뿜어낼 기세다.

김감독은 몸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스스로 살이 찌는 것을 불쾌해 한다. “배가 튀어나오는 것만큼 보기 싫은 게 어디 있겠어요.” 꾸준한 운동도 필수지만 적절한 식사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김감독은 77㎏이 조금이라도 넘어가면 음식 조절에 들어간다.

평소에도 소식은 기본. 그래서 가장 혐오하는 것이 뷔페식이다. 요즘 연말 시상식과 송년회,결혼식,각종 모임 등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뷔페가 그렇게 싫을 수가 없다. 그래서 결혼식 같은 경우엔 축의금만 내고 가까운 청국장집 같은 곳에 가서 따로 식사를 하곤 한다. 미식가인 동시에 준 프로급 요리사인 김감독은 아침에도 건강식을 즐긴다. 양배추 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 위에 치즈를 조금 얹고 요구르트를 사르르 뿌리면 건강식 완성.

전지훈련에서 김감독의 아침식사를 보고 코치들도 똑같은 식단을 만들었을 정도. 선수들과 똑같이 먹었다가는 코치들도 풍선처럼 몸이 불기 일쑤다. “하루 네 끼를 먹는 선수들을 따라하다간 큰일납니다. 1주일 마음놓고 먹으면 80㎏ 넘는 것은 금방이지요”라는 김감독. 50줄에 들어서도 몸짱 철학엔 변함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