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백재현 다이어트

반응형

식이요법, 빠르게 걷기, 한방요법
3개월간 27kg 감량, 백재현

100kg이 넘던 체중을 75kg으로 감량, 놀라운 변화를 보여줬던 백재현. 최근 태보 다이어트 등으로 날씬해진 동료 개그맨 조혜련으로부터 마음에 와 닿는 얘기를 듣고 살을 뺄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체중 감량을 위해 지방 흡입과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모두 허사, 정작 현재 그의 몸매를 만든 것은 50% 이상이 운동이다. 운동 중에서도 걷기 운동은 그가 가장 많이 좋아하며 즐겨 했던 것. 한강 주변을 빠르게 걷는다거나 집의 러닝머신에서 열심히 걸었던 그의 걷기가 점차 위력을 발휘한 것이다. 또한 한방 클리닉을 다니면서 장 세척, 식욕 억제 침 등의 치료법을 병행한 것도 다이어트의 성공 요인.
백재현의 몸짱 노력

1 다양한 다이어트법 동시 진행
116kg이라는 엄청난 몸무게를 75kg까지 끌어내리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3~4배의 노력을 해야 했다. 매일 빠르게 걷기 2시간, 개인적인 식사량 조절, 한방 다이어트 등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동시에 진행시켜 효과를 극대화했다.

2 눈물나는 식욕 조절
하루 담배 3갑, 매일같이 즐기는 술자리, 엄청난 폭식과 과식으로 살이 찔 대로 찔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본인도 허기나 배고픔을 전혀 못 이기는 스타일. 하지만 일반 환자들이 1개 정도 맞는 식욕 억제 침을 한꺼번에 10개나 맞으며, 스스로의 엄청난 마인드 컨트롤로 술과 담배, 고기 등을 전혀 입에 대지 않았다. 장 세척 후 1주 정도 죽과 미음을 먹으면서 속을 달랬는데, 그 기간이 지나고 나니 신기하게 고기를 봐도 전혀 당기지 않았다고.
많은 지방의 감소로 몸 전체의 사이즈는 현저히 줄어들었다. 그러나 바쁜 생활로 유산소 운동과 함께 근육 운동이 병행되지 못해 몸의 전체적인 탄력을 많이 잃은 상태.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몸무게를 감량하다보니 다소 나이 들어 보이기도 한다. 살은 충분히 뺐으니 앞으로는 근육 운동을 병행해 몸에 탄력을 주는 데 치중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