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효리"절반만 담그세요"반신욕 매력에 빠져

반응형

효리"절반만 담그세요"반신욕 매력에 빠져
[스포츠투데이 ]
‘섹시 여왕 되려면 반신욕 하세요!’
‘섹시 스타’ 이효리가 요즘 반신욕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효리는 올봄부터 반신욕의 매력에 푹 빠졌다. 지난 8월 중순 ‘2004아테네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약 열흘 동안 그리스를 찾았을 때도 바쁜 시간을 쪼개 매일 호텔에서 반신욕을 즐겼다.

이효리가 이처럼 ‘반신욕 마니아’가 된 것은 반신욕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이효리 소속사 관계자는 “효리가 아테네에서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사진을 본 뒤 많은 팬들이 ‘예전보다 살이 많이 빠졌다’ ‘피부가 이전보다 훨씬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전하며 그 비결에 대해 궁금해 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효리에게 직접 물어본 결과,얼마 전부터 즐기고 있는 반신욕이 피부를 곱게 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큰 효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효리의 소속사는 그녀가 오는 10월부터 김수현 작가 원작의 SBS 월화미니시리즈 ‘눈꽃’(극본 박진우·연출 장용우)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극중 모녀간의 갈등과 화해를 주로 다룰 이 작품에서 주인공인 외동딸 역을 연기한다. 이효리는 내년 1월 방송될 이 드라마를 찍은 이후 최근 출연을 결정한 영화 ‘공즉시색’(감독 신동엽·제작 크리스마스엔터테인먼트) 촬영에도 나설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