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식이요법_칼로리TIP

[다양한 식이요법들] 야식의제왕~칼로리

반응형
[다양한 식이요법들] 야식의제왕~칼로리

 

야식의제왕~칼로리
 
야식의제왕들~의칼로리를보여드릴꼐요`
먼저,
피자~:500칼로리가넘으니,삼가해주시고~
 
 

 
통닭:2조각에300칼로리~~어머나~!~음....야식땅길대,한번씩...?
대충이ㅅ런야식들을살안찌게먹는법!
[여성형유방증] 참을수 없는 유혹! 야식 살안찌게 먹는법
 

 

늦은 밤 어김없이 찾아오는 야식의 유혹 한번쯤은 경험이 있으시죠? 그렇다고 먹자기 늘어나느건 뱃살과  가슴살!! 먹고 운동하지 하지만 운동은 숨쉬기 운동이 전부인 남성들의 위해 뱃살도 덜 나오면서 덩달아 여성형유방증 (여유증) 도 막아줄 살안찌게 야식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가 고파서 잠이 안 올 때는 조금이라도 배를 채울 것. 맛보다 칼로리나 혈당 수치를 낮추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을 먹는 것이 포인트다. 평소 저녁 먹는 시간이 이르거나 양이 적은지를 살핀 뒤 저녁을 조절해 야식을 찾는 횟수를 줄인다.
 
술안주에는 보쌈 ∥ 늦은 밤 술안주로 고기가 당길 때는 보쌈이 제격. 1인분에 203㎉로 칼로리가 적을 뿐 아니라 지방 함유량이 단백질의 수준으로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단 삼겹살, 치킨, 돈가스 등에 비해 나트륨의 양이 높기 때문에 양념을 적게 먹는 것이 좋다.
 
우동보다는 라면 ∥ 우동은 690㎉, 라면은 500㎉로 라면의 칼로리가 좀더 낮다. 라면을 먹을 때 한 번 끓인 물을 버리고 끓이면 기름의 양을 줄일 수 있다. 야채를 많이 넣고, 밥을 말아먹지 않으면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약간 출출한 정도라면 300㎉의 작은 컵라면이 적당하다.
 
담백한 국에 밥 ∥ 배가 출출해서 야식이 당길 때는 차라리 밥을 먹는다. 야식으로 시켜 먹는 메뉴 대부분은 지방이 많은데, 지방보다는 탄수화물이 소화되는데 더 낫다. 맵고 짠 찌개나 탕은 국에 비해 칼로리가 3~4배 많고, 물도 많이 마시게 되므로 맑은 국과 먹는다.
 
중식은 7시까지만 ∥ 조미료와 기름이 많은 중식은 최악의 야식. 자장면의 경우 660㎉, 짬뽕은 540㎉, 볶음밥은 720㎉, 탕수육은 무려 1780㎉에 달해 많게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70%를 차지한다. 정 먹고 싶다면 ⅓정도 먹고, 4시간 정도 충분히 소화시킬 시간을 확보할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