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식이요법_칼로리TIP

[다이어트 레시피]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구성

반응형

[다이어트 레시피]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구성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구성
 

DIET 56 참가자분들의 식단구성의 예) 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있어서 좀더 간편하게 구성을 하려면 가장 조리하기 힘든 육류(닭가슴살, 돼지뒷다리살, 소등심 등등)를 좀더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필수 영양소 공급원이 아닌 경우의 채소류의 경우는 생으로 섭취가 가능한 것들로 구성하는 것이 보다 간편하고 바쁜 개개인의 일정에 맞추기가 편하다고 생각됩니다.
 
 

 
 
식단구성의 예)에서는 오전, 오후 트레이닝을 맞춰서 구성을 한 것입니다. 오전 운동을 않하시더라도 크게 문제가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오후에만 트레이닝을 하시는분들도 식다구성을 그대로 따라하신다고 하셔도 무방합니다.
 
현재 예시된 식단을 적용하고 계신 Aiden DIET 56 프로젝트 참가자분들 대다수가 2주차 트레이닝 후 지방 커팅(빠진지방량) kg이 평균 3~4 kg 인것을 감안한다면 더더욱 해볼만한 가치가 있겠죠??
 
생미역 등의 비릿할 수 있는 음식의 경우는 초장을 조금은 발라서 드셔도 무방합니다. 저희가 무슨 토끼나 염소는 아니잖아요??^^;
 
식단 중 육류 등의 식품을 간단하게 대체할 수 있는 대체식품으로 머슬업을 선택을 한 것은 머슬업의 경우 해조류나 동결야채, 함초 등의 성분이 소량은 함유가 되어있어서 다이어트 시에 자칫 놓칠수 있는 무기질 등의 섭취가 용이한 장점이 있어서 추천 합니다.
 
아~차차참!! 비타민의 경우는 조식이나 기상 후에 단당류 쥬스등과 함께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건강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체지방감소제품 프롤레사듀오
살이찌는 진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