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연예인다이어트

연예인다이어트_연예인들의 개인 트레이너 한동길 공개특강 - 송혜교, 한채영, 최지우의 몸매만들기 특강

반응형

질투가 날 만큼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들의 몸매 만들기 노하우를 모았다. 몸짱 연예인들의 개인 트레이너인 한동길 선생님께 배워보는 스타표 부위별 맞춤 운동법.

송혜교의 군살 쏙~ 팔뚝 만들기
송혜교는 잘 붓고 통통한 팔뚝의 군살을 빼고 옷맵시를 살리기 위해 팔뚝에 근육을 더하는 운동을 했다. 일주일에 2~3회 정도는 덤벨 운동을 하고 부기 예방을 위해 밤에는 음식을 일절 입에 대지 않는 식이요법을 함께해 날씬한 팔뚝을 만들었다.
덤벨 들고 팔 구부리기
덤벨 들고 팔 뒤로 펴기
① 덤벨 들고 팔 구부리기
팔뚝의 군살을 빼주고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동작. 좌우 20회씩 2세트 실시한다.
01 의자에 앉아 다리를 넓게 벌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오른손에는 덤벨을 들고 팔꿈치를 오른쪽 무릎 안쪽에 붙이고 왼손은 왼쪽 허벅지에 올려 몸을 지탱한다.
02 팔꿈치를 구부리며 덤벨을 가슴 쪽으로 들어 올려 잠시 멈추었다가 천천히 원위치시킨다. 이때 상체와 다리는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왼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② 덤벨 들고 팔 뒤로 펴기
팔 뒤쪽의 근육을 강화해 탄력 있고 날씬한 팔뚝을 만들어준다. 좌우 20회씩 2세트 실시한다.
01 오른손과 오른쪽 무릎을 의자에 올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이때 오른손 끝이 왼쪽을 향하도록 의자를 잡고 엉덩이를 뒤로 빼 허리를 살짝 내린다. 왼손은 덤벨을 들고 팔꿈치는 직각이 되도록 구부린다.
02 자세를 유지하면서 왼팔의 윗부분은 고정한 채 팔꿈치를 힘껏 편다. 팔꿈치가 흔들리지 않도록 동작을 한 후 오른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한채영의 늘씬 각선미 살리기
한채영은 바비 인형처럼 균형 잡힌 몸매를 가졌지만 어렸을 때 피겨 스케이팅 선수 생활을 해 다리의 근육이 많았다고. 운동할 때는 다리의 단단한 근육을 풀어주고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곡선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 가벼운 산책이나 피겨 스케이팅 등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허벅지와 종아리의 커다란 근육을 풀어 작고 세밀하게 다듬어주는 근육 운동으로 늘씬하고 탄력 있는 다리를 만들었다.
덤벨 들고 앉았다 일어서기
덤벨 들고 무릎 구부리기
① 덤벨 들고 앉았다 일어서기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20회씩 3세트 실시한다.
01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에 덤벨을 들고 양옆으로 팔을 자연스럽게 내린다.
02 허리에 긴장을 유지한 상태로 엉덩이를 뒤로 빼고 무릎을 구부려 천천히 몸을 아래로 내린다. 허벅지 위쪽이 바닥과 수평이 될 때까지 무릎을 구부려 몸을 아래로 내렸다가 원위치시킨다. 이때 무릎은 어깨 너비를 유지한다.
 
② 덤벨 들고 무릎 구부리기
허벅지와 종아리의 군살을 없애고 근육을 강화해 예쁜 각선미를 만들어주는 동작. 20회씩 2세트 실시한다.
01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에 덤벨을 들고 양팔은 자연스럽게 옆으로 내린다.
02 오른발을 앞으로 내딛고 양쪽 무릎을 구부려 오른쪽 무릎이 직각이 될 때까지 상체를 내린다. 이때 상체는 곧게 펴고 왼쪽 무릎이 바닥에 닿기 직전에 다시 원위치시킨다. 발을 바꾸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최지우의 탄력 있는 어깨 & 등 가꾸기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최지우는 마르고 빈약해 보이는 어깨와 등에 탄력 있는 근육을 만드는 것이 소원이었다고. 어깨 근육을 단련해 부드러운 어깨선을 살리고 등 근육은 아름다운 굴곡이 생기도록 운동해 영화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의 포스터에서 보여준 섹시한 뒷모습을 갖게 되었다.
덤벨 앞으로 들어 올리기
덤벨 옆으로 들어 올리기
① 덤벨 앞으로 들어 올리기
어깨 앞쪽 근육을 단련해 빈약한 어깨를 탄력 있게 만든다. 좌우 20회씩 2세트 실시한다.
01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에 덤벨을 들고 허벅지 앞으로 내린다.
02 덤벨이 몸통을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며 오른팔을 어깨 높이로 들어 올렸다가 천천히 원위치시킨다. 이때 어깨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팔꿈치를 살짝 구부린다. 왼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② 덤벨 옆으로 들어 올리기
어깨 옆쪽 근육을 강화해 탄탄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 20회씩 2세트 반복한다.
01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양손에 덤벨을 들고 팔을 양옆으로 내린다.
02 팔꿈치가 옆구리 선을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며 덤벨을 어깨 높이로 들어 올렸다가 천천히 원위치시킨다. 이때 어깨의 부담을 덜기 위해 팔꿈치를 약간 구부리되 손목이 팔꿈치보다 위로 올라가지 않도록 한다.
 
덤벨 배 쪽으로 당기기
덤벨 팔 뒤로 올리기
③ 덤벨 배 쪽으로 당기기
등의 군살을 빼고 중간과 아래 부위의 근육을 세밀하게 다듬어준다. 좌우 20회씩 3세트 실시한다.
01 오른손과 오른쪽 무릎을 의자에 올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 이때 오른손 끝이 왼쪽을 향하도록 의자를 잡고 엉덩이를 뒤로 빼 허리를 살짝 내린다. 왼손은 덤벨을 들고 바닥과 수직이 되도록 팔을 자연스럽게 내린다.
02 몸통이 비틀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덤벨을 가슴 아랫부분까지 힘껏 당겨 올려 잠시 멈췄다가 천천히 원위치시킨다. 오른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④ 덤벨 팔 뒤로 올리기
등 위쪽 근육을 강화하고 어깨와 등 라인을 자연스럽게 다듬어준다. 20회씩 2세트 실시한다.
01 의자에 앉아 양 무릎을 붙이고 다리를 가지런히 모은다. 양손에 덤벨을 들고 양쪽 무릎 옆으로 자연스럽게 팔을 내린 다음 허리를 펴고 상체를 앞으로 충분히 숙인다.
02 자세를 유지한 채 새가 날갯짓을 하는 모양으로 팔을 양옆으로 넓게 벌리면서 등 높이로 들어 올렸다가 천천히 원위치시킨다. 이때 손목이 꺾이지 않도록 주의한다.
 
출처: 여성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