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식이요법_칼로리TIP

[날씬한 편식]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를 분석해 봅시다 - 무턱대고 따라하면 낭패!

반응형

[날씬한 편식]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를 분석해 봅시다 - 무턱대고 따라하면 낭패!

 

이다인 주스 다이어트를 분석해 봅시다 - 무턱대고 따라하면 낭패!

 

 
30일자 언론보도에 탤런트 이다인의 주스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되었습니다.
고전무용 전공에 외모 경쟁이 치열한 안양예고 출신이라 다이어트가 늘 생활이었다고 하는데요.
 
기사내용인즉 MBC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 기자간담회에서 아래와 같이 밝혔다네요.
 

 
학창시절부터 지금껏 내내 다이어트를 해왔다.
아침에는 잡곡밥을 비롯한 건강식을 먹고 점심과 저녁은 과일 주스로 때우는 주스 다이어트를 즐겨했다.
포도, 오렌지, 토마토 등 과일의 종류는 상관없지만 반드시 한 가지 과일 주스만 마셔야 한다.
하루 세끼 모두 주스만 먹으면 나중에는 음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아침에는 꼭 밥을 먹어주는 것이 좋다.
1주에 10㎏은 빠진다.
화장실에 자주 가야하는 부작용이 생기지만 정말 살이 쪽쪽 잘 빠진다.
힘들겠지만 6개월 이상은 해야 요요현상이 오지 않는다.
(헉! 6개월씩이나 이런 생활을...)
 

 
정리해보면
1. 아침밥은 건강식으로 꼭 챙겨먹는다.
2. 점심, 저녁 두끼는 주스로만 먹는다.
3. 이때 과일의 종류는 한가지만 한다.
이렇게 정리되는데요,
아무 근거없고 개인적인 경험에 불과한 원푸드 다이어트라서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나마 아침밥을 건강식으로 꼭 챙겨먹는 것은 바람직하네요.
 
이런 방식으로 일주일에 10kg을 뺐다고 하는데 화장실에 자주 갔다고 하는 것을 보니 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변비 등으로 아주 고생을 하다가 속이 비워지면서 단 1주일만에 엄청난 감량이 된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정상적인 사람이 일주일에 10kg을 빼는 것은 완전 단식을 해도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 방법은 거의 설사약을 먹고 다이어트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인씨~ 다인씨도 몸 생각해서 이런 다이어트는 앞으로 절대 하지마세요.
반응형